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 thway.co.kr)가 체리 스위치를 탑재한 PBT 화이트 LED 키보드 ‘CROAD C704 체리미엄과 C710 체리미엄 텐키리스’를 정식 출시한다.
‘CROAD C704, C710 체리미엄’은 높은 신뢰성과 고품질의 대표 독일 CHERRY社 정품 Cherry MX 스위치를 탑재한 제품으로 키감과 품질에 충실한 프리미엄 키보드이다.
체리미엄의 컨셉에 맞게 요란하지 않으면서 절제된 외관은 기존의 화려한 키보드를 벗어나고 싶은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제품이다. 얇은 블랙 프레임에 다크그레이 PBT키캡으로 투과성이 높고 한영 폰트를 각인, 깔끔한 화이트 LED를 적용하였다. 특히 노란빛이 감도는 화이트 LED는 단조로울 수 있는 체리미엄에 특별함을 준다.
투과성이 좋은 약 1.4T~1.5T 두께의 PBT 키캡은 내열성과 내마모성이 강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 키캡보다 두꺼워 정숙하고 묵직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특히 완전 블랙이 아닌 살짝 회색빛이 감도는 다크그레이 컬러는 블랙 프레임과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이번에 출시되는 체리미엄은 LED를 마음대로 지정하여 저장할 수 있는 LED 하이라이트 5키가 있어 게임별로 LED를 저장하고 구분해 쓸 수 있다.
‘CROAD C704, C710 체리미엄’은 전키 무한 동시입력은 물론, 키보드 상단에 자주 사용하는 12개의 멀티미디어키를 배치해 쓰임새를 높였다.
특히 C704는 104키 스탠다드, C710은 87키 텐키리스 두가지 라인업 출시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청축, 갈축, 적축 3가지 축을 출시한다.
출시와 함께 2월 8일 오전 10시부터 파격가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프렌즈 메시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이미 ‘C604’ 측각 제품으로 ‘체리미엄’의 이름을 알린 씽크웨이는 이번 C704, C710모델 출시로 체리스위치 탑재한 프리미엄 키보드 ‘체리미엄’ 시리즈에 대한 인식을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는 “체리미엄 키보드에 뜨거운 관심이 더 좋은 가격과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든다”라며 “이번에도 좋은 품질과 책임질 수 있는 2년 무상 A/S를 지원한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