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세가 대표 RPG '샤이닝 레조넌스', 내년 3월 PS4로 나온다

/ 1
샤이닝 레조넌스
▲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6일, 지난 2014년 PS3로 발매된 RPG ‘샤이닝 레조넌스’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했다.

'샤이닝 레조넌스'는 사람과 용, 두가지 모습을 지닌 소년 '유마'를 주인공으로, 손실된 용의 힘을 둘러싼 전투를 그리는 판타지 RPG다. 이번에 발매되는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은 게임 본편을 풀 HD의 미려한 영상으로 강화하고, 150종 이상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담았다.

여기에 지금까지 그려지지 않았던 if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인 모드'가 새로이 추가되어, 원작을 해본 유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속 인기 히로인 '키리카'와 '소니아'가 부르는 새로운 주제가, '영원한 색상의 아리아'도 들어볼 수 있다.

샤이닝 레조넌스
▲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프리미엄 팬박스 구성품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한정판인 '프리미엄 팬박스'도 함께 발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팬박스'에는 일러스트레이터 토니가 이끄는 알비온 웍스가 책임 편집한 80페이지 분량의 팬북, 인기 캐릭터들의 어나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CD, '영원한 색상의 아리아' 주제가 CD 등이 동봉된다.

'샤이님 레조넌스 리프레인'은 오는 2018년 3월 29일, PS4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샤이닝 레조넌스

샤이닝 레조넌스

샤이닝 레조넌스
▲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세가
게임소개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은 세가에서 개발한 판타지 RPG ‘샤이닝 레조넌스’의 PS4 리마스터판이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사람과 용, 두 모습을 지닌 소년 ‘유마’의 모험을 그린다. 이번에 리마스터를 거치면서,...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