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여포'의 전횡을 막아라, 웹게임 '진삼국온라인' 티저 사이트 오픈

/ 1
시냅스게임즈는 14일(수),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웹 MMORPG ‘진삼국온라인’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진삼국온라인’은 중국 고전 ‘삼국지’를 배경으로 각색된 판타지 MMORPG로, 악마의 아들 ‘여포’와 ‘동탁’에게 고통받는 백성들을 구하고자 일어선 각지의 제후와 호걸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남화 선인’의 제자가 되어 중원 18로 제후와 함께 ‘동탁’을 토벌하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게임 내 시점의 360도 회전 및 줌인/아웃이 가능하며, MMORPG의 기본인 몬스터 사냥을 통한 캐릭터 성장과 더불어, 성장된 캐릭터를 기반으로 공성전이나 국가전 같은 대규모 PVP를 진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변신’ 시스템을 통하여 직접 ‘삼국지’ 유명 무장은물론 원전의 대표 미인인 ‘초선’, ‘소교’, ‘손상향’ 등이 되어볼 수도 있다. 여기에 전략 요소가 가미된 ‘공성전’으로 대규모 전장을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진삼국온라인’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향후 게임 플레이 도움이 될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대규모 공성전과 전략적인 국가전 등이 RPG나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진삼국온라인’은 시냅스게임즈에서 처음 직접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 중이니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진삼국온라인’에 대항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웹 MMORPG '진삼국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시냅스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