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노트북 점유율 1위 레노버 씽크패드(THINKPAD)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씽크패드 클래식 7세대 노트북PC 22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씽크패드” 노트북PC 는 전세계 1억대 이상 판매된 대표 브랜드 제품으로, 미국방성에서 제정한 규격인 MIL-STD 810G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비즈니스, 학술, 군사, 일반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미 육군 개발시험통제소의 MIL-STD 810G 규격은 진동, 기계적 충격, 고온, 저온, 온도충격, 고도, 습도, 먼지 환경에서의 제품 동작 시험으로, 전 세계 노트북PC 브랜드 중 씽크패드가 가장 높은 수준의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인텔 7세대 고성능 저전력 CPU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는 물론 다양한 활용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공급사 웨이코스와 제조사 한국레노버유한회사는 금번 씽크패드 7세대 노트북PC 출시를 기념하여, 오픈마켓(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과 협업하여 다양한 “씽크패드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노버는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미화 340억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글로벌 1위 PC회사이다.
웨이코스는 설립 18년 경력의 IT기기 전문 유통기업으로, LENOVO, RAZER, MSI, COLORFUL, MANLI, XFX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