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임페리얼 나이트의 강력함! '던 오브 워 3' 첫 플레이 영상

▲ '던 오브 워 3'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워해머 40K’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RTS ‘워해머 40K: 던 오브 워 3(이하 던 오브 워 3)’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개발사 렐릭 엔터테인먼트는 13일(북미 기준) E3 2016에서 시리즈 최신작 ‘던 오브 워 3’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3개 종족 중, ‘스페이스 마린’과 ‘엘다’의 전투가 담겨 있다.

영상을 통해 시리즈 특징이었던 분대 기반 대규모 전투는 여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영웅 캐릭터에 속하는 ‘가브리엘 안젤로스’가 크게 점프해 망치를 내려찍거나, 주변을 한꺼번에 공격하는 모습, 거대한 인간형 병기 ‘임페리얼 나이트’와 ‘스페이스 마린’ 병사가 수송되는 ‘드랍 포드’가 공중에서 강하하는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작에 새로 추가된 ‘임페리얼 나이트’는 기관총을 난사하고 미사일 폭격을 감행하는 등, 적을 압도하는 강력한 모습을 보였다. 또, 칼 대신 양 손에 기관총을 장착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다. 다만 대규모 전투가 벌어지는 화면에서는 프레임 드랍이 발생하기도 했는데, 이러한 문제는 추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던 오브 워 3’는 세계관 내 주요 세력인 ‘스페이스 마린’과 ‘오크’ 그리고 ‘엘다’의 전쟁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용맹한 사령관 ‘가브리엘 안젤로스’, 비열한 오크 군주 ‘고르거츠’, 야심에 찬 선지자 ‘마챠’가 되어, ‘아케론 행성’에서 발견된 강력한 무기를 두고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던 오브 워 3’는 2017년 PC로 발매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도 정식 한국어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게임 플레이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렐릭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3’는 ‘워해머 40,000’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RTS '던 오브 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세계관 내 주요 세력인 ‘스페이스 마린’과 ‘오크’ 그리고 ‘엘다’의 전쟁을 그...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