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이국에서도 이의있음! '역전재판 6' 6월 9일 발매

/ 1

▲ '역전재판'이 돌아온다! (사진출처: 공식트위터)

변호사 ‘나루호도 류노스케’의 법정싸움을 그린 캡콤의 ‘역전재판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역전재판 6’가 오는 6월 9일(목) 3DS 기종으로 발매된다.

이번작에서 ‘나루호도’는 신앙이 지배하는 ‘쿠라인 왕국’의 사건을 해결하게 된다. ‘쿠라인 왕국’ 법정은 피고인보다 영매와 죽은 자의 의견을 존중하며 변호사를 신뢰하지 않는다. 따라서 무죄판결을 받는 것이 불가능해 ‘포기의 법정’이라 불린다.

이에 ‘나루호도’는 무고한 사람을 구하고, ‘쿠라인 왕국’의 편견을 바꾸기 위하여 법정에 선다. ‘나루호도’는 검사 외에도 왕국의 공주이자 무녀 ‘레이파 파드마 쿠라인’을 상대해야 한다. ‘레이파’는 피해자가 죽음을 맞이하기 몇 초 전의 기억을 법정 중앙의 ‘물 거울’에 영상으로 비추는 ‘혼의 탁선’이라는 능력으로 피고인의 유죄를 확정하려 한다. 이에 ‘나루호도’는 현장에서 증거를 모으고, 이를 바탕으로 ‘혼의 탁선’의 모순점을 찾아내야 한다.

한편, ‘역전재판 3’ 이후 얼굴을 보기 어려웠던 히로인 ‘아야사토 마요이’가 이번 작품에 다시 등장한다. ‘쿠라인 왕국’에서 영매사 수련을 하던 ‘마요이’는 오랜만에 ‘나루호도’의 파트너가 되어 활약한다. 또, 사전에 공개된 영상에서 사건에 휘말리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쿠라인 왕국’에서 벌어지는 사건 외에도 또 다른 주인공 ‘오도로키 호우스케’와 ‘키즈키 코코네’가 등장하는 기존 ‘역전재판’처럼 일본 법정에서 사건을 해결하는 ‘일본 파트’가 있다.

‘역전재판 6’는 일본 현지에 먼저 발매되며, 해외 출시일 및 국내 발매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

▲ '혼의 탁선'을 사용하는 '레이파 파드마 쿠라인'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위터)


▲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마요이' (사진출처: 공식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역전재판 6 2016. 06. 09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역전재판 6’는 법정 어드벤처 게임 ‘역전재판’ 시리즈 최신작으로, 이국의 땅에서 펼쳐지는 주인공 ‘나루호도 류이치’의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이전과 달리, 과학보다는 초현실적인 신앙을 믿는 공간에서 플레이어는...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