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전문 제조기업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즈(Galaxy Microsystems Ltd. / www.galax.net)의 한국 지사 갤럭시코리아는 오는 28일 피씨디렉트에서 주관하는 기가바이트 워크스테이션급 PC 조립 행사에 참여한다.
본 행사는 새롭게 출시되는 인텔 CPU, 인텔 M/B 신제품 출시 행사에 맞춰 신제품으로 구성된 조립 PC를 구매한 소비자를 초청하여, 현지에서 직접 조립을 진행하는 행사이다. 28일 오후 7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장소는 마포 가든 호텔 그랜드볼룸 홀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며, 최신형 인텔 제논 CPU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및 갤럭시 지포스 GTX960 EXOC 개간지 D5 4GB가 탑재돼 최상의 시스템으로 구성된 PC를 온라인 최저가 대비 16% 낮은 9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조립 행사인 만큼 PC 조립에 대한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진행요원을 배치해 PC 조립 가이드를 충분히 받아 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기계식 키보드 증정, 파워600W 모델로 업그레이드, RAM 8G 업그레이드, 갤럭시 GTX970 EXOC D5 4GB BLACK LABEL Face Lift 모델로 업그레이드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