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페르소나4 더 골든, 자막 한글화로 하반기 발매

/ 1


▲ 하반기 자막 한글화로 발매 예정인 `페르소나 4 더 골든` 이미지는 일본판 표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비타용 RPG ‘여신전쟁 페르소나4 The Golden(이하 페르소나 4 더 골든)’ 을 자막 한글화하여 올 하반기 발매할 예정이다.

‘페르소나4 더 골든’ 은 지난 2008년 PS2용으로 발매된 ‘여신전생 페르소나4’ 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기본적인 플롯은 동일하나 호평받은 학원생활 시스템을 보다 깊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크게 볼륨 업 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여러 가지 정보를 유저끼리 공유하는 공간인 커뮤니티 시스템 ‘커뮤’ 가 더욱 리얼하게 진화해 목가적인 고교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PS비타용으로 새롭게 리마스터된 ‘여신전생 페르소나4 The Golden’ 은 OLED디스플레이가 창출하는 아름다운 비주얼 외에 새로운 무선통신에 의한 지원기능도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위기에 직면했을 때 구원요청 할 수도 있다. 또한, 시리즈 특유의 몰입감 넘치는 전투와 복수 엔딩의 풍부한 스토리라인을 갖췄다.

`페르소나4 더 골든` 의 스토리는 어느 한적한 시골마을에 이주하고 나서 수수께끼의 연속괴기살인사건과 함께 시작된다. 주인공들은 `그림자` 라고 불리는 괴물들에게 `페르소나 능력` 을 사용해 맞서 싸운다.

‘페르소나4 더 골든’ 의 발매일 및 가격 등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아틀라스
게임소개
'여신전생 페르소나 4 골든'은 PS2로 발매한 '여신전생 페르소나 4'를 PS비타로 이식함과 동시에 신규 요소를 추가한 작품이다. 신규 캐릭터 '마리'와 새로운 오프닝 애니메이션, 일상 파트 이벤트 추가, 입욕...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