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체력 1조의 압도적인 보스! '마괴신 트릴리온' 한국어판 출시

/ 1

▲ 한국어화 정식 발매된 '마괴신 트릴리온' (사진제공: CFK)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29일(금), PS비타용 RPG ‘마괴신 트릴리온’ 한국어화 정식 발매했다.

‘마괴신 트릴리온’은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로 잘 알려진 일본 컴파일하트의 신규 브랜드 ‘마계 1번관’의 첫 타이틀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디스가이아’ 야마모토 디렉터와 ‘무겐 소울즈’ 메인 일러스터 나나메다 케이, 유명 작곡가 사토 텐페이 등 호화 스텝진이 참여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게임의 배경은 천계와 끊임없는 싸움으로 황폐해진 마계로, 갑작스레 등장한 ‘마괴신 트릴리온’ 때문에 멸망의 위기에 직면한 상태이다. ‘마괴신’은 강력한 힘으로 마계의 군세를 유린하고 대마왕 ‘제아볼로스’를 살해했으나, 다행히 소녀 ‘파우스트’가 혼을 내건 계약으로 대마왕을 부활시켜 함께 ‘마괴신’을 타도에 나서게 된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제품의 발매를 위해 도와준 모든 이에게 감사하며, 오래 기다려준 만큼 유저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였다. 언제나 신품 구매로 응원해주고 성원을 보내주는 유저들에게 항상 감사한다”고 전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의 2016년 첫 한국어화 타이틀 ‘마괴신 트릴리온’은 5만5,000원에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프론트코리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어판 '마괴신 트릴리온'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컴파일하트
게임소개
'마괴신 트릴리온'은 컴파일하트의 신 게임 브랜드 '마계1번관'의 첫 번째 타이틀이다. '마괴신 트릴리온'은 갑자기 나타난 거대사신 '마괴신'에 대항하는 악마들의 싸움을 그린 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대마왕...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