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나이트에이지, `가능성인정` 10억 투자 유치


▲ 지앤아이소프트의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 (사진 제공: 세시소프트)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의 개발사 지앤아이소프트가 창업투자사 동문파트너즈로부터 10억 원의 지분 투자를 유치했다.

지앤아이소프트는 2003년 설립되어 `카르페디엠`, `아트오브워`, `기가슬레이브`, `나이트에이지`와 같은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중견 개발사로서 입지를 다지고 국내와 더불어 중국, 대만, 미주 등 해외 다양한 국가에서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왔다.

동문파트너즈는 2010년 결성된 영상전문 투자조합인 ‘동문미디어콘텐츠&문화기술투자조합’을 통해 이번 투자를 진행했으며, 지앤아이소프트의 해외 시장 진출 및 현지 서비스 성공에 확신을 가지고 이번 투자를 결정짓게 됐다.

특히 지앤아이소프트의 대표작으로 꼽을 수 있는 `나이트에이지`는 세시소프트와 NHN이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MMORPG로, 지난 2월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시작하여 오픈베타 서비스와 정식서비스까지 각각 1주일 간격으로 실시하며 단시간 내에 캐주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나이트에이지`는 2010년도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우수게임 사전제작 공모전에서 참신한 기획력과 그래픽 기술로 높은 점수를 얻어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기도 하다.

지앤아이소프트는 올해 `나이트에이지`를 통해 해외 서비스에 한층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지난 2011년 대만을 시작으로 최근 미주와 유럽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어서 일본과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통해 올해 다양한 국가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끌어나가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추가 개발비를 확보하게 된 지앤아이소프트는 한층 활력을 얻어 `나이트에이지`의 개발인력 확충과 더불어 기획과 제작, 마케팅 등 다양한 부문에서 적극적인 자세로 향후 서비스를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나이트에이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nightage.co.kr)와 네이버 플레이넷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지앤아이소프트
게임소개
'나이트에이지'는 깔끔하면서도 산뜻한 그래픽이 눈에 띄는 MMORPG로, 액션과 성장 등의 요소에 독특한 시스템과 다양한 컨텐츠가 잘 가미되어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딩 시스템의 경우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