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별자리 운명이 매력적 `아스테르온라인` 1차 CBT 종료

19ego_meca2_20111219.jpg
▲ 지난 18일 1차 CBT를 종료한 `아스테르 온라인`


위메이드는 샨다게임스가 개발한 캐주얼 MMORPG `아스테르 온라인`의 1차 CBT를 종료했다.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테스터 1만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첫 테스트에서 `아스테르 온라인`은 레벨 69까지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모두 오픈하고, 방대한 콘텐츠 간의 밸런스 및 서버 안정성을 중점 점검했다.

특히, 이용자들은 캐릭터 생성시 선택할 수 있는 별자리 시스템과 달의나라, 별의나라 등 6개 국가로 나뉜 `아스테르 온라인`의 국가별 구도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이는 활발한 커뮤니티 움직임으로 이어졌다.

위메이드는 테스트 기간 중 ‘던전 공략 GM 이벤트’를 진행하여 게임 내 조성되고 있는 커뮤니티 활동에 더욱 힘을 실어주었다.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는 향후 정식서비스 시 활동하게 될 길드 및 공식카페를 알리는 글이 지속적으로 올라와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스테르 온라인`의 귀여운 캐릭터, 쉽고 편리한 플레이, 탈것시스템, 직업별 스킬시스템 등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위메이드는 이번 1차 테스트에서 수렴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아스테르 온라인`의 정식서비스 버전을 완성한다는 계획으로 18일부터 26일까지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여 향후 개선사항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이경호 사업본부장은 “성공적인 테스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테스트와 설문 이벤트를 통해 수납된 의견은 향후 진행될 현지화 작업의 최우선 과제로 삼을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따끔한 질책과 의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스테르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샨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테르 온라인'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 전반적으로 화사한 파스텔 톤을 사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의 콘셉...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