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영웅이다 영웅 롤랑 플레이 후기
머포 2016.07.18 13:30:33 | 조회 4372


출시하고 아침 점심 저녁으로 꾸준히 보상 받아가며 진행하고 있는 우리가 영웅이다 입니다.


최근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정예 모험으로 시드 영웅을 모으기가 조금 더 수월해졌죠.

그래서 덕분에 정예 모험에 가장 많이 분포하는 롤랑의 시드를 많이 모을 수 있게 되어 최근 4성을 완성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4성 기념으로 영웅 롤랑의 플레이 후기를 간단히 적어볼까 합니다.


롤랑은 맨 처음에 기본으로 유저에게 주어지는 영웅으로, 전방에서 싸우는 방어형 인간 영웅입니다.

처음에 주어지는 영웅이라 그런지 정예 모험에 많이 등장해 진화가 비교적 쉬운 영웅이기도 하구요.





롤랑의 첫 번째 스킬인 처벌의 망치입니다.


일정 지역에 거대한 망치를 떨어뜨려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처벌의 망치는 데미지가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니지만 범위 스턴이라는 매력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잘 이용하면 상대방의 필살기를 끊는다던지, 다른 스턴 기술을 함께 사용하여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방패 강타 입니다.


방패로 가까운 적 한명에게 주문피해를 줍니다.


처벌의 망치라는 필살기 외에 롤랑의 유일한 단일 공격기입니다. 큰 특징은 없네요.





다음은 신성한 보호입니다.


일정 확률로 공격을 막고 피해를 감소시고, 근거리 공격에 대한 피해가 영구적으로 감소합니다.


신성한 보호는 방어형 영웅인 롤랑에 어울리는 스킬입니다.

현재 제 캐릭터의 스킬레벨로는 20%의 공격 방어 확률로 5방 중 1방정도는 방어해 내는군요.

그리고 근거리 공격에 대한 영구적인 피해 감소 옵션이 무려 20%로 굉장히 좋아 보입니다.





네번째 스킬은 기사의 방패.


다른 캐릭들과 마찬가지로 동족 오오라입니다.


롤랑의 경우에는 인간 파티원에게 추가 생명력을 제공하네요.





롤랑의 마지막 스킬인 승천의 빛 입니다.


치유로 회복되는 롤랑의 생명력이 증가하는 스킬입니다.


아직 배우지는 못했지만 1레벨에 추가 치유량이 3.2%이니 초반에는 그렇게 큰 힘이 되지 못하겠네요.

후반 스킬인데 영웅레벨이 금방 오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효과적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롤랑은 별 수 없이 필수적으로 키워야 하는 무난한 영웅입니다.

초반에 키워야 할 영웅을 대충 고르게 되는데, 롤랑을 두고 고민하시게 된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0 0
머포
18%

포션 173

가입일로부터 : 69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430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