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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러츠 첫 테스트, 전략은 AOS 전투는 FPS처럼
스페인의 버추얼토이즈에서 개발하고,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액션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1차 비공개 테스트가 지난 7일 시작됐다. 이번 테스트에는 간단한 조작과 빠른 육성을 앞세워 유저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탈 것을 제공하여 플레이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전투의 경우, 논타겟팅 무기공격과 조준이 지원되어 장전과 보급 요소 등이 있어 FPS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2014.07.11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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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비필드 2 공개서비스, 하드한 전작에서 캐주얼로 부활
에스디엔터넷에서 개발한 3D 해전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네이비필드 2’의 공개서비스가 지난 6월 12일에 시작되었다. ‘네이비필드 2' 전작보다 편리해진 조작, 깔끔해진 인터페이스 그리고 3D로 구현된 함선의 모습이 특징이다
2014.06.19 1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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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 온라인’ 사전체험, 중국 무술의 화려한 '액션' 살렸다
IMI가 국내 서비스하고 중국 픽셀소프트가 개발한 액션 MMORPG ‘NAL: 세상을 베는 자’가 오는 8일부터 사전공개서비스를 진행하고 10일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날 온라인’은 실제 무술고수의 움직임을 게임 내 캐릭터 동작에 일치시키는 모션캡쳐기술을 적용한 정통 무협 MMORPG다
2014.06.05 1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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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드 온라인 첫 테스트, 그래픽 빼면 제법 괜찮은 신작
플레이위드에서 퍼블리싱하고, 니트로젠에서 개발한 실시간 자원전쟁 MMORPG ‘매드 온라인’이 지난 5월 21일(수)부터 5월 27일(화)까지 진행된 1차 비공개 테스트를 무사히 끝마쳤다. '매드 온라인'은 멸망한 지구를 배경으로 두 종족의 싸움을 그리고 있다
2014.05.30 2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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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 온라인 첫 세션 체험기, 2일 간의 강렬한 전쟁
지난 5월 27일(화) 오후 3시부터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한 세션제 MMORPG ‘문명 온라인’이 1만 명의 테스터를 데리고 첫 항해에 나섰다. 세션제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한‘문명 온라인'이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기 위하여, ‘문명 온라인’의 세계로 뛰어들었다
2014.05.29 1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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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정식서비스, 게임패드 차별이 웬 말
지난 11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는 전작의 실패를 설욕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는 게임이다. 전작 ‘위닝일레븐 온라인’은 PS2 시절의 게임성을 필두로 ‘피파 온라인 3’의 맞수를 자청했지만, 시대에 뒤쳐졌다는 비판과 함께 1년 만에 서비스를 종료한 바 있다
2014.05.28 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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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소 애니메이션, 홍문파 무사에서 츠루기 암살자로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블레이드앤소울’이 전체 방영 일정의 중반을 넘어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일본의 ‘곤조 스튜디오(GONZO)’가 13부작으로 제작한 이 애니메이션은 지난 4월 4일을 시작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방영 중이다. 일본은 공중파 ‘도쿄 방송(TBS, Tokyo Broadcasting System)’을 비롯한 전국 7개 채널에서, 한국은 케이블 ‘애니 플러스(ANIPLUS)’에서 매주 금요일 자정에 방영하고 있다.
2014.05.23 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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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던전스트라이커, 인생과 뉴던스는 '30'부터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던전스트라이커’가 ‘뉴 던전스트라이커’로 이름을 바꾸고 액토즈소프트를 통해 서비스를 재개했다. ‘뉴 던스’에 대한 본격적인 이야기에 앞서 잠시 주변 상황을 살펴보자. 한달 전 출시된 ‘디아블로 3’의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는 와신상담, 권토중래의 고사를 몸소 증명하며 옛 명성을 어느 정도 회복한 상태다
2014.05.09 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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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카루스, 비호감이었던 첫인상… 사귀어보니 매력 덩어리
지난 16일, 위메이드의 MMORPG ‘이카루스’의 공개 서비스가 시작됐다. 10년이라는 긴 개발기간을 거쳐 드디어 날아오른 것이다. ‘이카루스’는 2004년 공개됐을 당시 ‘네드(N.E.D)'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과거와 비교해보면 지금의 ‘이카루스’는 완전 다른 게임이라고 생각 될 정도로 변화를 겪었다
2014.04.25 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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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틱 파이터, 속도감 있는 진행! 부족한 '뒷심'이 아쉽다
'미스틱 파이터'는 'H2'라는 이름으로 처음 공개된 뒤 '코어 파이터'라는 이름을 거쳐 지금에 이르렀다. 이름은 바꿨지만 '복고풍 액션'이라는 콘셉트와 2D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진행 방식은 그대로 이어왔다. 덕분에 2D 횡스크롤 액션 RPG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던전앤파이터'와의 대결구도는 자연스럽게 형성됐다
2014.04.11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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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AOS 히어로즈, 짧고 굵게 전투에만 집중한다
블리자드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가 북미에서 진행 중이다. 블리자드가 ‘히어로즈’에 대해 줄곧 강조한 점은 ‘쉽고 빠른 전투’다. CS나 골드, 아이템 개념을 없애 기존 AOS의 장기간에 걸친‘스노우볼링’을 최대한 억제하고, 플레이어가 전투에만 집중하게 한 것이 ‘히어로즈’의 주 콘셉이다.
2014.04.09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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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스 체험기, 탄탄한 '기본기'와 빠져드는 '스토리텔링'
시연회에서 만난 ‘블레스’의 인상은 굉장히 기본기가 잘 갖춰졌다는 것이었다. 으레 많은 MMORPG들이 그러하듯 매력적인 그래픽을 가졌고, 세계관도 인상적이었다. 무엇보다 이전 인터뷰들에서 공개했던 심리스 오픈월드와 실제처럼 흘러가는 시간 개념이 게임 속에 잘 녹아들어 플레이하는 내내 어색함을 느낄 수 없었다
2014.02.12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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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전문지 카드왕은 누구? 하스스톤 기자대회에 가다
‘하스스톤’의 한국 공개서비스가 시작된다는 소식과 함께 블리자드 코리아로부터 의문의 초대장이 날아들었다. ‘하스스톤’의 기자대회에 초청한다는 것이었다. 여기서 기자대회란 말 그대로, 게임 전문지 혹은 게임 분야를 담당해 취재하는 기자들이 선수로 출전하는 게임대회다. 그리고 28일, 드디어 결전의 날이 왔다. 이번 ‘하스스톤’ 기자대회는 블리자드 코리아 사옥에서 열렸다
2014.01.28 1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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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영전 ‘린’ 체험기, 10만 동접을 부른 신규 캐릭터
지난 9일, 마비노기 영웅전에 8번째 캐릭터 ‘린’이 등장했다. 아바타, 외형 꾸미기, 스킬 랭크 등 캐릭터 하나에 모든 콘텐츠가 집약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마영전’이기에 신규 캐릭터 추가는 늘 이용자들과 게이머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2014.01.14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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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로아 테스트 체험기, 외모와 달리 화면 가득한 액션 일품
신작 온라인게임 ‘엘로아’의 오픈형 테스트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됐다. ‘엘로아’는 엔픽소프트가 4년여에 걸쳐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 쿼터뷰 시점과 논타겟팅 방식을 더한 플레이 및 하나의 캐릭터에서 세 가지 액션을 즐기는 ‘트리플 클래스’가 주요 특징이다
2014.01.13 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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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첫 테스트, 전작의 흑역사는 잊어라
NHN엔터테인먼트와 코나미가 합작한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가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첫 테스트를 진행했다.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는 지난 2012년 말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위닝일레븐 온라인’ 의 후속작이다
2014.01.08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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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의군단, 캐릭터 하나하나가 독립 콘텐츠다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를 탄생시킨 김윤종 사단의 신작 ‘최강의군단’이 라이브 베타 테스트, 줄여서 LBT에 돌입했다. 올해 하반기에 첫 공개된 ‘최강의군단’의 가장 큰 특징인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다수의 캐릭터를 동시에 키워나갈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LBT에서 공개된 캐릭터는 총 6종이다
2013.12.24 1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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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닝펏 1차 테스트, 골프마니아들이 원하던 ‘하드코어’ 게임
‘위닝펏’은 ‘리얼 골프’라는 슬로건처럼 실제 골프에 가까운 게임을 구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다. 때문에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비롯한 골프 코스, 주변 아이템까지 지극히 실제에 가깝다. 현실적인 만큼 기존 골프게임과 달리 판타지적인 요소나 캐주얼한 느낌이 전혀 없어 ‘골프’ 이외의 재미는 적은 편이다
2013.12.18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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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스타 스트레스 테스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카바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SF MMORPG ‘와일드스타’의 스트레스 테스트는 태평양표준시(PST) 기준 12월 6일과 7일에 하루 4시간씩 한정된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목적 자체가 ‘서버의 부하를 집중적으로 점검하는 것’이었기에 초대된 유저들에게는 시한부 접속 권한이 주어졌으며 과거 ‘길드워 2’ 때와 동등한 수준의 NDA가 뒤따랐다
2013.12.13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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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릭포스 1차 테스트 체험기, 보급형 ‘마인크래프트’
‘브릭포스’는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분위기의 게임이지만 작품을 구성하는 콘텐츠의 성격은 다르다. 높은 자유도를 가진 게임의 특성상 콘텐츠를 100% 즐기는 사람보다 일부만 맛본 후 장황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브릭포스’는 유저의 선택권을 줄이고 집약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쉽게 디자인됐다
2013.12.03 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