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키넥트의 미래를 보여준 `고스트 리콘: 퓨쳐 솔저`

/ 1


▲키넥트를 활용한 고스트리콘 시연 영상

이것이 바로 키넥트를 활용한 미래 FPS의 모습일까?

유비소프트는 E3 2011 개막 하루 전인 6일 ‘MS 컨퍼런스’에서 자사의 차기작 ‘고스트 리콘: 퓨쳐 솔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직접 키넥트를 통해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장에는 유비소프트 이브 기모(Yves Guillemot)회장이 직접 나와 게임을 소개했으며 관계자가 키넥트를 통해 고스트리콘의 플레이 방식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고스트 리콘: 퓨쳐 솔져’ 는 모든 무기를 파츠 별로 분해하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성능 테스트도 가능하다. 이날 시연에는 커스터마이징과 총기 성능테스트만 공개 되었을 뿐 실제 게임 내에서 어떻게 활용하는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총기 성능테스트까지 이루어진 걸로 봐서 키넥트를 활용한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시연장에서는 관계자가 오른손과 왼손을 활용해 조준과 발사, 그리고 몸의 움직임으로 시점을 조종하는 등 FPS 기본 움직임은 모두 구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컨퍼런스장에 등장한 유비소프트 관계자는 “향후 발매될 ‘톰 클랜시’ 게임들은 모두 키넥트를 지원할 것이다.” 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고스트리콘’의 4번째 시리즈, ‘고스트리콘: 퓨처솔져’가 2010년 가을 Xbox360, PS3, PSP, PC버전 (Wii와 NDS로도 출시되지만 개발팀이 다르다)으로 출시된다. ‘고스트 리콘’ 시리즈는 근미...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