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스트라, 도트 대미지 마스터 '주술사' 업데이트

/ 1

▲ 신규 클래스 '주술사' 영상 (영상제공: 엑스레전드 코리아)

엑스레전드 코리아가 4일, MMORPG ‘아스트라’ 신규 클래스 ‘주술사’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주술사’는 6개의 공격형 스킬로 적을 물리치는 클래스다. 자신의 피해를 반감시키는 능력과 함께 정해진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주는 도트형 스킬을 갖추고 있어, 공격과 방어의 두 방면에서 두루두루 활약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사룡의 땅’ 던전과 길드 영지의 보스 몬스터 2종도 추가됐다. 이중 ‘사룡의 땅’은 신규 클래스 ‘주술사’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던전이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많은 유저가 기대감을 나타냈던 신규 클래스 ‘주술사’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스트라’만의 높은 자유도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스트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landing_page/index.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스트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스트라 2015년 10월 8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스트라’ 대만 개발사 엑스레전드에서 제작한 캐주얼 MMORPG로,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붉은 별 이리나’와 그들을 막는 ‘푸른 별 이오나’의 대립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푸른 별 이오나’의 용사로, 게임 내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