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건즈, 신규맵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얼터너티브 액션 슈팅 게임 `건즈 온라인(이하 건즈)`이 겨울 방학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건즈`는 스타일리쉬한 독특한 컨셉의 액션으로 많은 국내 팬을 확보, 겨울방학을 맞아 신규맵을 시작으로 특수무기 추가와 게임 내 상점을 리뉴얼 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전투키트 아이템도 이어 추가할 예정이며, 특히 아바타 아이템이라는 새로운 타입의 꾸미기 아이템이 출시 되면 꾸미는 재미도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신규맵 ‘weaponshop’은 각종 무기를 판매하고 있는 비밀상점을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적의 위치를 확인하기 쉬워 상대를 찾는 시간이 짧고 빠른 근접전을 요한다. 스피드한 게임 전개와 긴장감 넘치는 맵의 특성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방학기간동안 이 맵에서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를 1.2배 제공한다.

또한, 특수무기도 건즈의 경쾌하고 스타일리쉬한 게임성에 맞추어 제작, 겨울방학 동안 이동을 봉쇄하는 냉기돌풍을 생성하는 폭탄과 순간적인 가속 효과를 부여하는 물약 등을 선보였으며, 이용자가 AP와 HP의 증가 뿐만 아니라 무기 속성치에 변화를 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캐릭터를 특화시킬 수 있게 도와주는 ‘전투 키트 아이템’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모든 바운티 아이템을 미리 장착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상점을 리뉴얼했을 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월 3일까지 특정기간 및 시간 이상을 플레이한 유저를 추첨해 넷마블 캐쉬를 증정하고 각종 인기 세트 아이템도 할인 판매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성진일 본부장은 “건즈의 게임플레이가 보다 세련된 형태로 보강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에 중점을 뒀다”며 “더욱 스타일리쉬한 건즈의 게임성을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즈` 홈페이지(http://gunz.netmarble.net/)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건즈`는 2004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 FPS 게임과 다르게 행동에 초점을 맞춰, 대쉬, 벽점프, 텀블링 등 벽을 이용한 다단점프, 칼과 총기류를 이용한 공중콤보 등 다양한 액션이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방어구와 장비를 통해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무기와 아이템 지원 역시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등 독특한 컨셉의 스타일리쉬한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마상소프트
게임소개
'건즈 온라인'은 기존의 FPS 게임의 조작 방식과 동시에 대쉬, 다단점프, 벽을 이용한 점프 등 마치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듯한 현란한 액션을 구현한 액션 게임이다. 5년 전쟁이 끝난 후 혼란의 시기에 접어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