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건즈` , 챌린지 퀘스트 모드로 더욱 새로워진다


▲`건즈 온라인` 은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챌린지 퀘스트 모드` 를 공개하였다

CJ E&M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슈팅 게임 `건즈 온라인` 이 올 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04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하여 대전액션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건즈 온라인` 은 `영화에서 볼 법한 멋진 동작들을 온라인 액션 게임에 접목하는 스타일리쉬한 컨셉의 액션으로 많은 국내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건즈 온라인` 이 올해 들어 처음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지난 8월 5일 사전 공개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챌린지 퀘스트 모드의 정식 오픈이다.

`챌린지 퀘스트 모드` 는 인간형 인공지능을 가진 적을 상대로 반란군을 제압하는 PvE모드로, 총3개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모드 내에 독특한 점수 시스템도 추가됐다. 기존 킬 수 중심의 점수 계산방식을 데미지 중심으로 변경해 이용자의 실력을 정확히 가늠할 수 있게 했고, 협력플레이도 기여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이뤄지도록 했다.

보상 시스템도 대폭 강화했다. 신규 아이템인 투명인간 아바타와 이글마스크 등 희귀 아이템과 기간제 캐쉬아이템을 상향 조정해 기존 퀘스트에 비해 많은 경험치와 바운티(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8사업부 김종민 사업부장은 “지난 5일 사전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 챌린지 퀘스트 모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새로운 퀘스트 모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풍성한 즐길거리와 끊임없는 재미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일부터 오는 8월 21일까지 `챌린지 퀘스트 모드` 를 플레이 한 이용자 15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레어아이템 뽑기 게임, 한정 판매 이벤트, 경험치/바운티 2배 이벤트, 선물상자 이벤트 등 4개의 이벤트도 11일 시작해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건즈 온라인` 홈페이지(game3.netmarble.net/gunz)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마상소프트
게임소개
'건즈 온라인'은 기존의 FPS 게임의 조작 방식과 동시에 대쉬, 다단점프, 벽을 이용한 점프 등 마치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듯한 현란한 액션을 구현한 액션 게임이다. 5년 전쟁이 끝난 후 혼란의 시기에 접어든...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