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러드 엘프의 창시자, 히어로즈 신규 영웅 '캘타스' 등장

/ 1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캘타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오는 20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신규 영웅 '캘타스 선스트라이더(이하 캘타스)'를 집중 소개했다. 

'캘타스'는 화염 마법에 특화된 암살자 영웅으로 강력한 연계 공격으로 상대방의 영웅들과 돌격병을 압박할 수 있다.

'캘타스'는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에서부터 자신의 백성들을 생각하는 강력한 지도자의 모습을 보였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는 불타는 성전에서 공격대 던전의 우두머리로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캘타스'는 쿠엘탈라스를 통치할 '선스트라이더' 가문의 후계자였지만 '스컬지'의 공격으로 아버지가 전사한 3차 대전쟁 이후에야 '하이엘프'의 수도 '실버문'으로 돌아오게 된다. 

이후, 죽어간 동족들을 기리며 살아남은 백성들을 '블러드 엘프'라 이름 지었지만 '블러드 엘프'들이 마력 금단 현상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낙심한다. 

여군주 '바쉬'는 '캘타스'에게 자신의 주인 '일리단 스톰레이지'가 마력 금단 현상의 치료제를 찾는 것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 전한다. 이에 '캘타스'는 여군주 '바쉬'와 군대를 이끌고 생포된 '일리단'을 풀어주기 위해 나서게 된다. '일리단'의 도움 없이는 죽음을 맞이할 것이라 확신한 '캘타스'와 '블러드 엘프'들은 배신자 '일리단'에게 복종하기로 결심한다.

시간이 흐른 뒤 '블러드 엘프'는 호드와 동맹을 맺었고 아웃랜드로 가서 그들의 왕자와 다시 함께하기를 고대하고 있었지만, '캘타스'는 '불타는 군단'과 손을 맞잡아 악의 길을 걷게 된다. 

새롭게 힘이 급증했다는 사실에 미쳐버린 '캘타스'는 계속해서 '불타는 군단'을 위해 일하게 되며 '캘타스'의 몸은 사악한 마법에 의해 타락하고, 그의 정신은 태양샘에 잠재되어 있는 힘을 이용해 어둠의 주인 '킬제덴'을 아제로스로 소환하는 데 집착하게 된다.

'히어로즈'에서 '캘타스'는 ‘불기둥’, ‘살아있는 폭탄’ 등 강력한 화염마법과 팀원과의 연계공격에 효과적인 ‘중력 붕괴’ 기술 등을 통해 적들을 파괴하는데 특화된 암살자 영웅으로 등장한다. 






▲ '히어로즈'에 등장하는 '캘타스' (사진제공: 블리자드)

'캘타스'의 궁극기는 ‘불사조’와 ‘불덩이 작렬’이 있다. '불사조'는 대상 지역으로 불사조를 날려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불덩이 작렬'은 대상 영웅에게 천천히 움직이는 '화염구'를 날려 막대한 피해를 주고, 대상 주위 적들에게도 피해를 주는 기술이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영웅 집중 조명: 캘타스’ 편에서는 '캘타스'에 대한 배경 이야기와 소개 영상, 전장에서 유용한 도움말은 물론 '스톰펑크 캘타스' 등 재미있고 다양한 스킨 등을 소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서(바로가기)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