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31주년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자사의 UDEA (유디아) 브랜드로
화사하고 색감이 좋은 최신 MVA 패널을 탑재한 'LOOK 200 FHD' 모니터를 출시한다.
유디아 LOOK 200 FHD 최신 MVA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 더욱 넓어진 시야각과 Full-HD (1920 x 1080) 해상도를 지원하여 동영상은 물론 게임등 다양한 사용환경에 최적화됐다.

3000 : 1 명암비로 화사하고 밝은 화질을 자랑하고, 특히 0.226mm 의 세밀한 픽셀 피치로 기존 20형 모니터보다 더욱 선명해진 영상과 가독성을 구현해 마치 QHD 급 모니터를 보는 듯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유디아 고유의 디자인으로 헤어라인 스타일과 유디아 브랜드 로고가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VESA 마운트 4홀 (100 x 100 mm) 지원으로 벽걸이는 물론 다양한 스탠드를 붙여 사용할 수 있으며, 목 부분도 쉽게 제거돼 CCTV 와 보안 업계에서도 활용하기 쉬워졌다.

한편 제이씨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UDEA LOOK 200 FHD'의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CS이노베이션에서 무상1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서비스 (유케어 퍼펙트 서비스) 중 1:1 선출고 서비스와 전국 5대 도시 서비스센터를 통해 소비자의 불편을 줄였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