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다빈치인터내셔널, Tt eSPORTS 게이밍마우스 "테론" 선봬

/ 1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 유통 업체 다빈치인터내셔널 (대표 김종일, 정만희)이 얼마 전 국내 공식 공급 계약을 체결한 Tt eSPORTS의 게이밍마우스 제품인 테론(Theron)을 출시한다.

 

최대 5600DPI를 지원하는 레이저 마우스 센서를 내장한 테론은 최대 40개의 매크로 키 매핑을 5개의 프로파일로 나눠 저장이 가능하다. 여기에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4단계의 걸친 원터치 DPI 수치를 지정할 수 있다. 이렇게 저장된 원터치 DPI 는 마우스 상단 DPI 인디케이터 LED를 통해서 사용자가 한 눈에 현재 DPI 세팅값을 확인할 수 있다.

 

 

테론은 지난 2012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을 정도로 감각적인 외형을 자랑한다. 여기에 루버 재질의 표면 가공을 통해 오염을 최소화하고 제품의 고급스러움은 높였다.

 

마우스 4군데 요소에 배치된 LED는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7가지 색상을 사용자 임의로 배치,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 연출 또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소 500만번 이상의 클릭을 보증하는 옴론(OMRON) 스위치와 특수 금도금 처리된 USB 커넥터, 줄꼬임을 최소화 시켜주는 슬리빙 처리된 케이블을 통해 제품의 전반적인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사이드 버튼의 오입력을 방지하기 위한 사이드버튼 LOCK 장치와 사용자 편의를 위한 4.5g 무게추 5개가 마우스 제품 바닥에 비치되어있어 게이밍마우스의 기본에도 충실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정식 공급 계약 체결 이후 Tt eSPORTS의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선보여지는 게이밍마우스 테론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현재 국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