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레드 팩션 : 게릴라 발매일 및 소비자 가격 확정

/ 1

자유 쟁취를 위해 절대 권력에 맞선 최정예 게릴라 요원의 활약상을 묘사한 `레드팩션 : 게릴라`가 국내 정식 발매 된다.

글로벌 PC/비디오/온라인게임 개발ㆍ배급사, THQ(나스닥 : THQI)의 한국 사무소,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Xbox360 및 PS3용 3차원 오픈 월드 게릴라 액션 게임 `레드 팩션 : 게릴라`를 소비자 가격 52,000원에 6월 11일 국내 발매한다.

지구방위대(EDF)의 폭정으로부터 화성 시민을 구하고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분연히 일어선 반정부 단체 ‘레드 팩션’ 소속 정예 게릴라 요원의 모험담을 그린 `레드 팩션 : 게릴라`는, THQ 독립 개발 스튜디오인 볼리션이 개발한 3차원 오픈 월드 게릴라 액션 게임이다.

사실감 넘치는 파괴 관련 물리 역학 엔진 `지오-모드(Geo-Mod) 2.0` 기술과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탄탄한 줄거리를 토대로 완성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그리고 혁신적인 내용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탑재했다.

드넓은 화성 대지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게릴라 전술에 최적화 된 20여종의 무기를 활용, 실시간으로 본부로부터 부여 받은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이 볼거리다.  특히, 적과의 전면전이 아닌 임무 목표를 신속하면서도 정확하게 타격하고 재빠르게 퇴각하는 게릴라 전술을 최신 게임 개발 기술로 박진감 넘치게 묘사했다.  이 밖에도 인터넷을 통해 최대 16명의 플레이어들과 더불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온라인 대전 모드를 탑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지난 4월과 5월, Xbox Live 마켓플레이스와 PSN를 통해 공개된 `레드 팩션 : 게릴라`의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전 세계적으로 1백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6월 선보일 기대작 중 하나로 현재 각광 받고 있다.

박상근, THQ코리아 지사장은 “거대 군사 조직에 혈혈단신으로 맞서 싸우는 게릴라 부대원의 활약상을 `지오-모드(Geo-Mod) 2.0`과 같은 최신 게임 개발 기술로 박진감 넘치게 묘사한 `레드 팩션 : 게릴라`는, 기존의 오픈 월드 장르의 게임에서 맛 볼 수 없었던 자유도와 쾌감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할 것이다. 내외적인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자막 한글화가 무산된 점이 아쉽지만, 절대 놓칠 수 없는 대작 게임”이라고 말했다.

한편, THQ코리아는 `레드 팩션 : 게릴라` 예약 판매 행사를 5월 29일부터 6월 9일까지 지마켓을 비롯한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레드 팩션 : 게릴라` 심볼 형태의 열쇠 고리가 제공된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전작의 결말 이후 50년 뒤의 세상을 배경으로 한 레드 팩션: 게릴라는 지구방위군의 폭력과 억압에 맞서는 반정부 시위대의 처지에서 단신으로 적진에 침투해 임무를 완수하는 게릴라 스타일의 전투 방식 FPS 게임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