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레드 팩션: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 공개

/ 1

THQ는 `레드 팩션: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를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 22일 공개한다.

THQ 독립 개발 스튜디오, 볼리션가 개발한 `레드 팩션:게릴라`는 오픈 월드 개념을 도입한 3인칭 오픈 월드 게릴라 액션 게임으로, 역사상 가장 사실감 넘치는 물리 역학 엔진 기술과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탄탄한 줄거리를 토대로 완성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그리고 기존의 동종 게임들과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혁신적인 내용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탑재했다.

10인의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레드 팩션: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차세대 파괴 관련 물리 역학 엔진, 지오-모드(Geo-Mod) 2.0 기술이 십분 녹아든 데미지 콘트롤(Damage Control) 모드를 탑재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5인으로 구성된 타 팀으로부터 동료들과 협력하여 핵심 거점을 방어하거나 또는 타 팀의 거점을 탈취해야 한다.

`레드 팩션: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게임이 정식 발매되는 6월 2일 (한국 발매일 미정) 까지,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통해 내리받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케빈 크라프, THQ월드와이드마케팅부사장은 “레드 팩션: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금세기 최고의 파괴 관련 물리 역학 기술로 인정 받고 있는 지오-모드 2.0 기술이 멀티플레이어 대전에서 어떠한 혁신을 이뤄냈는지와 더불어, 레드 팩션:게릴라가 얼만큼 특별한 가치를 가진 게임인지를 증명할 것”이라며 “레드 팩션:게릴라 싱글-플레이어 데모 다운로드 횟수가 전 세계적으로 1백만건 이상을 돌파했던 점을 감안할 때, 이번 멀티-플레이어 데모 역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전작의 결말 이후 50년 뒤의 세상을 배경으로 한 레드 팩션: 게릴라는 지구방위군의 폭력과 억압에 맞서는 반정부 시위대의 처지에서 단신으로 적진에 침투해 임무를 완수하는 게릴라 스타일의 전투 방식 FPS 게임이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