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리차드 개리엇 신작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 11월 스팀 출시


▲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 E3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울티마’ 시리즈를 개발한 로드 브리티쉬, 리처드 개리엇의 신작 RPG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 포세이큰 버츄(Shroud of the Avatar: Forsaken Virtues)’가 오는 11월 24일(월) 스팀으로 출시된다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 포세이큰 버츄(이하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는 지난 2013년 3월 킥스타터 모금을 시작하고 30일만에 모금액 1,000,000달러(약 한화 10억 6천만 원)을 달성하면서 개발에 들어갔다. 이번에 출시되는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는 계획된 5부작 중 1부로, 방대한 크기의 중세 판타지 세계를 선보인다.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에서 플레이어는 이 오픈월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주어진 스토리라인과 퀘스트를 따라 모험을 펼치게 된다. 여기에 따로 직업을 선택할 필요 없이 각종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선택 시스템’을 통해, 원한다면 자신의 캐릭터를 영웅, 악당 등 원하는 방향으로 키워나갈 수 있다. 이 밖에도 하우징, 낚시, 요리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도 제공하여, 게임 내 방대한 자유도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싱글플레이와 선택형 멀티플레이를 지원하여, 혼자서 스토리를 즐기거나 원하는 친구만 초대해서 소수의 인원으로 세계를 탐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는 오는 11월 24일(월) 스팀 앞서 해보기 게임(얼리 액세스)로 출시되며, 정식 버전 출시일은 미정이다.






▲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포탈라리움
게임소개
'쉬라우드 오브 디 아바타'는 리차드 게리엇의 신작으로, '울티마' 시리즈의 계승작을 표명한 작품이다. 완전한 싱글 RPG도, MMORPG도 아닌 '쉬라우드 오브 아바타'는 오프라인 모드로 혼자 플레이하거나 최대...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