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데빌리언’ 캐릭터 선점하고 ‘알케이나 기자단’에 신청하라

/ 1

▲ ‘데빌리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지노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RPG ‘데빌리언’이 캐릭터 선점 이벤트와 ‘알케이나 기자단’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데빌리언’은 지난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파이널 테스트에서 진행한 바 있으며, 8월 12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 선점은 물론 출석 체크,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세부 행사로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각 행사에서 획득한 뽑기권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먼저 나만의 ‘데빌리언’ 캐릭터 선점에 성공하면 뽑기권 3장을 받을 수 있고,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출석 체크할 때마다 뽑기권을 매일 한 장씩, 최대 10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 페이스북에 해당 소식을 공유만해도 1장의 뽑기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그 동안 모은 뽑기권으로 다트 던지기에 응모할 수 있는데, SK스마트빔과 지포스 GTX760 그래픽카드, 백화점 상품권과 크롬캐스트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과 함께 나누스, 코기도기, 판다곰탈 등 <데빌리언> 인게임 아이템도 꽝없이 받을 수 있다. 
 
한편 NHN엔터는 ‘데빌리언’의 열혈 이용자를 위한 ‘알케이나 기자단’ 40명도 새롭게 모집한다. ‘알케이나 기자단’은 웹툰, 팬아트, 공략, 이벤트 제안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소수 정예 요원을 뜻하며, 기자단에 선정되면 고유 칭호와 함께 매월 최대 300개의 잼스톤이 지급된다.
 
NHN엔터테인먼트측은 “파이널 테스트에 보내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공개 서비스 전까지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개성있는 나만의 플레이를 위하신다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누구보다 열심히 ‘데빌리언’ 홍보에 앞장설 준비가 되어있다면 기자단에 지원하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데빌리언’의 캐릭터 선점 이벤트 및 ‘알케이나 기자단’ 신청을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dv.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지노게임즈
게임소개
'데빌리언'은 MMORPG에 타격감이 뛰어난 1대 다수의 핵앤슬래쉬 전투를 접목시킨 게임이다. 회화풍의 미려한 아트와 쉬운 조작만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하게 쓰러뜨리는 액션성 넘치는 전투, 퀘스트를 수행하며 과거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