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삼국지 기반 웹MMORPG '전룡삼국' 국내 상륙 임박

/ 1

▲ '전룡삼국'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이 서비스 예정인 정통 삼국지 웹MMORPG '전룡삼국'의 대표 이미지가 12일 공개됐다.
 
'전룡삼국'은 중국 론칭 후 누적 가입자 수 약 3,500만 명, 월 매출 약 100억이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며 풍운용호 10대 우수작, 중국 텐센트 게임 플렛폼 웹 게임 매출 1위에 오른 중국 최대의 흥행 웹게임이다. 

'전룡삼국'은 삼국지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유명 전투를 재현한 던전과 삼국 일화를 바탕으로 한 퀘스트, 팔괘 PK스킬, 삼국지의 8대 미인들을 거느릴 수 있는 용병 시스템 등의 RPG요소를 충실하게 구현했다. 이 게임의 장점 중의 하나인 군단시스템은 전술 및 전략을 바탕으로 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공성전을 통해 새로운 국가의 주인공이 되고 국호를 정하는 등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팡게임 이승호PM은 “팡게임의 최대 기대작 ‘전룡삼국’은 중국에서 웹 게임 매출 1위에 오르며 수준 높은 완성도로 많은 유저들에게 인정받은 게임”이라며 “천하통일을 위한 치열한 전투를 느낄 수 있는 ‘전룡삼국’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전룡삼국'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삼은 웹 MMORPG다. '전룡삼국'은 삼국지의 유명 전투를 재현한 던전과 삼국 일화를 재현한 퀘스트, 박진감 넘치는 PK, 팔괘 PK 스킬, 대규모 커뮤니티 시스템 '군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