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검은사막 직업 소개, 위력적인 마법사 '소서러'

/ 1
▲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소서러 소개

오늘(22일)부터 약 3주간, 검은사막 2차 비공개 테스트가 시작된다. 1차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워리어', '자이언트', '레인저', '소서러' 4종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5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아쉽게도 이번 테스트에서도 추가 직업은 공개되지 않는다.

소서러는 암흑 마법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직업으로, 원거리 전투와 근접전을 병행하한다. 주로 원거리에서 캐스팅이 긴 마법을 사용한 뒤, 다가오는 적을 근접 공격으로 쓰러트리는 방식이다. 체력이 낮음에도 반드시 근접전을 해야 하므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콘트롤이 어려운 직업으로 손꼽혔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보다 화려해진 소서러의 전투 방식을 살펴볼 수 있다. 재빠른 근접전을 벌이다, 거리를 벌리고 강력한 원거리 스킬로 마무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파동을 활용해 원기옥이라 부르는 마법을 사용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소서러는 여성 캐릭터만 선택할 수 있는 직업으로, 남성 캐릭터는 대응 직업인 위자드를 선택해야 한다. 위자드는 소서러와 달리 강력한 범위 마법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구현될 예정이나,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선택할 수 없다.


▲ 검은사막 가이드 카툰 소서러 소개 [전문 보러가기]

▲ 소서러는 원거리와 근거리를 오가며 싸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황인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