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알트원의 MMO 2종, 휴면회원 복귀 이벤트 실시


▲ 휴면회원 대상 복귀 이벤트를 진행하는 '워렌전기' (사진 제공: 알트원)


알트원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로이’ 와 ‘워렌전기’가 28일부터 2013년 1월 18일까지 휴면회원을 대상으로 화끈한 복귀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먼저 ‘트로이’는 기간 복귀한 유저 모두에게 공헌도 증서, 제우스의 권능, 스킬 망각의 모래, 확장상자 등 8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즉시 지급 한다.  


더불어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사냥 및 전쟁 보상 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신년 응모권 을 사용하여 점수를 누적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최고급 방어구인 아레스의 무구를 총 4명에게 제공한다.


‘워렌전기’는 이벤트 기간 휴면회원 복귀 시 스킬 초기화 스크롤, 고급 영광의 비약, 부활시간 단축 스크롤 등 10만원 상당의 복귀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며, 추가로 페어리퀸 요정과 45레벨부터 5레벨 단위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약속의 상자를 100% 제공 한다. 


한편, ‘트로이’와 ‘워렌전기’는 지난 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로이(http://troy.alt1games.co.kr)와 워렌전기(http://waren.co.k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원
게임소개
'워렌전기'는 워렌 대륙의 전쟁과 정복을 소재로 한 전략 정복형 MMORPG다. '워렌 전기'는 공격 스킬과 대쉬를 조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유저간 결속력을 높이는 커뮤니티, 클래스별 서로 다른...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