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렌전기, 중거리 전투에 특화 신규 직업 `감시자`

17ego_meca4_201208.jpg
▲ 신규 클래스 감시자를 추가하는 `워렌전기` (사진 제공: 알트원)


알트원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워렌전기’가 신규 클래스 ‘감시자’ 추가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감시자’는 두 자루 권총을 이용한 사격술의 대가로 빠르고 정교한 사격이 가능해 부족한 공격력을 보완하고 저지력을 높여 상대의 움직음을 봉쇄하는 중거리 전투에 특화된 클래스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8월 17일부터 9월 7일까지 ‘다~ 줄께 다 가져가는 걸로!’ 이벤트를 다섯가지로 나눠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시작만 하면 무조건 5만원이 따라온다’ 는 이벤트 기간 신규가입 시 고급성장의 비약, 아이템획득 스크롤, 블러드장식 세트 등 5만 캐시 상당의 아이템과 페어리퀸 요정 등 고급 아이템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 `복귀자금 10만원으로 든든하게 시작하라!` 는 이벤트 기간 휴면회원이 복귀하면 스킬초기화 스크롤, 고급 영광의비약, 요정경험치 스크롤등 10만 캐시 상당의 아이템과 페어리퀸요정, 5레벨 단위로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는 약속의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세번째 `신규클래스를 전파하라`는 감시자 이벤트 소개배너를 웹사이트 및 SNS에 소개해 신규 유저가 유입되면 고급 아이템을 증정하고 자유게시판에 감시자 클래스의 육성팁을 올리면 추첨하여 일반 마병기 스크롤을 지급한다.

네번째 `응모 포인트를 모아 아이템 장만` 이벤트는 전쟁 및 PVP, 사냥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응모포인트를 모아 고급 아이템을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하여 아이템을 지급 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기간 워렌전기를 플레이 하는 모든 회원에게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유니크 장비상자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워렌전기 전 서버에 경험치가 최대 10배 적용되는 부스터 서버를 가동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aren.co.kr)와 네이버 온라인게임 페이지(http://online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원
게임소개
'워렌전기'는 워렌 대륙의 전쟁과 정복을 소재로 한 전략 정복형 MMORPG다. '워렌 전기'는 공격 스킬과 대쉬를 조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유저간 결속력을 높이는 커뮤니티, 클래스별 서로 다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