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리뷰

로지텍, 윈도8용 키보드 마우스 발표

/ 1

오늘 소공동 롯데호텔 에서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 업체인 로지텍에서 윈도 8용 신제품 출시 발표회를 진행하였다. 이 발표회에서는 지난 달에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8 를 위해 디자인된 키보드와 마우스 그리고 터치 패드 등 총 5가지 신제품을 첫 선을 보였다.

각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끝난 후에, 행사장 뒷편을 개장하여 실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환경을 만들어 많은 프레스 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 무선 충전식 터치패드 ‘T650’

윈도우 8의 제스처를 지원하는 대형 글라스 터치 표면 (glass touch-surface)을 탑재, 윈도우 8의 탐색 속도를 높여주며, 매끄러운 제스처 및 커서 제어가 가능하다.

터치면 위 손가락이 놓이는 곳 어디서나 포인트, 클릭, 스크롤 등 기본적인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동시에, 응용 프로그램 전환, 다양한 앱을 따로 모아놓은 메뉴판인 앱 바(app bar) 및 윈도우 8의 핵심 기능을 담은 참스 바(Charms bar)작동, 손가락으로 확대 및 축소, 그리고 스와이프를 통한 초기 화면으로 되돌아가기와 같은 윈도우8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제스처 및 커서 컨트롤을 위해 글라스 터치면으로 구성되어있는 이 터치패드는 터치패드 표면 위 어디서나 왼쪽, 오른쪽 클릭이 가능하며, 빠르고 유연한 탐색 및 정확한 추적을 가능하게 하는 센서가 내장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USB 케이블을 통한 1회 충전으로 최대 한 달(사용 빈도에 따라 달라짐)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표시등과 전원스위치를 탑재하고 있다.

▲ 무선 터치 키보드 ‘K400r’

TV에 연결된 PC나 노트북을 무선으로 제어가 가능한 ‘로지텍 무선 터치 키보드 K400r(Logitech Wireless Touch Keyboard K400r)’ 은 최대 10미터까지의 무선 연결을 제공, 소파에 편하게 앉아서도 멀리 떨어진 TV 에 연결된 PC 나 노트북을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노트북을 TV에 연결하여 보다 큰 화면에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계된 제품. 직관적인 수직, 수평 스크롤 등의 멀티 터치 기능을 제공하는 3.5 인치의 내장 터치패드를 사용하면 별도의 마우스 없이도 윈도우 8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블루투스로 장치가 이동 편리한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810’

윈도8 용 레이아웃의 로지텍 블루투스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810(Logitech Bluetooth Illuminated Keyboard K810)은 윈도우, iOS 및 안드로이드와 호환이 가능하며, 동시에 세 개의 장치에 연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블루투스 기기들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는 이지 스위칭 기술을 통해 PC, 태블릿, 스마트폰에 등의 장치를 버튼 하나로 쉽게 전환이 가능하다.

브러시 알루미늄 소재로 엣지있고 슬림한 디자인의 이 키보드는 자동 빛 감지 기능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키 자판을 쉽게 읽을 수 있는 것도 장점. 근접 탐지 기능으로 자판에 손가락을 갖다 대면 주위 빛의 양에 따라 자동으로 어두워지거나 밝아진다.

▲ 존 터치 마우스 T400

로지텍 존 터치 마우스 T400(Logitech Zone Touch Mouse T400)은 일반 마우스 기능을 과 터치 기능이 조합되어 윈도우 8을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 마우스의 글라스 터치 존(Glass touch zone) 은 자유로운 수평 및 수직 스크롤이 가능한 것은 물론, 터치 존 앞쪽을 클릭하면 윈도우8 시작 화면으로 바로 이동해 자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제품 측면에 위치한 고무 그립은 손을 편안하게 해주어, PC나 태블릿을 오랫동안 탐색해도 피로하지 않게 해 준다. 이 마우스의 배터리 수명은 18개월이며 배터리 표시등과 전원스위치를 탑재하고 있다. 단, 이들 개별 제품의 배터리 수명은 사용자 및 컴퓨팅 환경에 따라 달라진다.

▲ 터치 마우스 T620

로지텍 터치 마우스 T620(Logitech Touch Mouse T620)은 풀 터치 표면을 적용, 마우스 표면의 어느 곳에서나 손가락을 움직여도 자유롭게 윈도우 8의 제스처를 활용할 수 있으며, 수평 및 수직 스크롤링과 응용 프로그램 전환 동작 등을 자연스럽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및 편안한 곡선 설계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이 피로하지 않으며, 레이저급 옵티컬 센서가 장착되어있어 어느 곳에서나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 로지텍, 윈도8 용 키보드 마우스 발표 기사를 보시고 좋은 댓글을 남여주신 분을 추첨하여 한 분에게 로지텍에서 제공한 "T400 존 터치 마우스" 하나를 보내드립니다.
(택배비 착불, 제세 공과금 별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