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리뷰

7만원 상당의 백신 무료 증정

/ 1
많은 뉴스와 기사를 통해 알려진 것과 같이 인텔 정품 CPU 등록자에게는 2년 동안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이태니엄 2012 백신을 무상 제공하고 있다. 해당 제품의 판매 가격은 33,00원으로 2년을 계산할 경우 약 7만원 상당에 이르는 금액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백신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무료 제품이 공개되고 있지만, 기본적인 악성소프트웨어나 바이러스 대응 기능외 추가적인 보안 기능은 유료 백신에 비해 떨어진다. 이러한 것을 감안해 인텔 정품 CPU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2년 7월 1일부터 지속적으로 유료 백신인 타이태니엄 2012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인텔 CPU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에서 제공하고 있다.

정품 CPU 인증절차를 정상적으로 마치면 리얼시피유[realcpu:info@realcpu.co.kr] 에서 입력한 메일주소로 인증번호와 타이태니엄 2012 다운로드 링크가 포함된 e메일 한 통을 전송해준다. 사용중인 e메일 서비스에 따라 받은 편지함에서 볼 수 없는 경우, 스팸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니 모든 편지함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정품 등록 후 손쉬운 설치가 가능]

타이태니엄 2012는 심플하게 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을 한 눈에 보여주는 인터페이스(UI)로 지금까지 내 PC가 얼마나 위협을 받고 있는지 직접적으로 알려줌으로써 보안의식을 환기시켜준다. 또한 복잡한 서브메뉴 없이 버튼 클릭 하나로 각종 설정들이 가능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컴퓨터 사용에 자신이 없는 유저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들로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한다.


무게의 주요 원인인 시그니처(안티바이러스 기능의 무게 원인)의 약 80%를 PC에서 줄인 특징이 있다. 클라우드 기반(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보안센터(SPN)과 연계. Mac 전용 타이태니엄에는 클라우드 기술 중 웹 레퓨테이션만 구현)의 최신 기술인 '스마트 스캔(Mac 전용 타이태니엄 제외)'을 도입하여 PC 본체에 저장되는 위협 탐지를 위한 정보를 최소한으로 남김으로써 PC를 사용하면서 느끼게 되는 무게감을 대폭으로 경감하여 가볍다.


실시간으로 보호되므로 안심할 수 있다. 클라우드에서 항상 업데이트되는 방대한 위협 정보를 실시간(약 1시간에 1번 업데이트)으로 참조하므로 엄청난 속도로 생성되는 악성코드 등의 최신 위협에도 재빠르게 대응 가능하다.


정품 인증 스티커는 모두 아래 사진과 같은 디자인으로 출고되며, 공인대리점 구분에 따라 색상만 조금씩 차이가 있다. 인텔 정품 CPU를 공급하는 공인대리점은 코잇(주황색), 인텍앤컴퍼니(녹색), 피씨디렉트(빨간색)가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