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서버 통합 거래소 포함, 검사모 '모험의 열기' 업데이트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의 열기'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의 열기'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3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시스템 ‘모험의 열기’를 업데이트했다. 

모험의 열기는 24시간 동안 사냥을 하지 않아도 기본 보상을 얻어갈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일정 시간만 사냥하고 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편의성을 높였다. 매일 00시에 모험의 열기 포인트가 채워지며, 일반 사냥터에서 몬스터 사냥시 1마리 당 1포인트가 감소한다. 열기를 모두 소모하면 마을로 자동 복귀된다.  

사냥터도 더 많은 경험치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함께 개편했다. 캐릭터 성장에 동기를 부여하고 상위 사냥터를 목표로 삼을 수 있게 설계했다. 

전체 서버 통합 거래소도 추가됐다. 가모스, 라이텐, 로닌 거래소가 하나로 통합되며, 다른 서버 모험가들과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다. 시세 그래프도 지원해 최근 조정된 기준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검은 태양, 원귀의 밤 참여 시간, 보상 등을 개편하고, 시즌 패스 의뢰 개수를 줄여 신규 모험가들이 더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