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하늘의 궤적' 리메이크 한국어판, 9월 19일 출시

/ 4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5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 출시일 이미지 (사진제공: CLEK)
▲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 출시일 이미지 (사진제공: CLEK)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이하 CLE)는 니혼 팔콤 스토리 RPG ‘궤적 시리즈’의 첫 작품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FC(First Chapter)’의 리메이크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the 1st)’ 한국어 버전을 9월 19일 정식 출시한다.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는 궤적 시리즈 20주년 기념작이다. 리벨 왕국을 3D로 재현했으며, 주인공 에스텔과 요슈아를 비롯한 등장 캐릭터 전원의 그래픽이 개선된다. 필드 액션과 커맨드 배틀, 두 가지 배틀 모드를 매끄럽게 전환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의 전투 기술(크래프트)과 속성 마법(아츠) 연출 역시 개선됐다.

주인공은 유격사(브레이서)를 꿈꾸는 에스텔과 요슈아다. 에스텔은 에스리벨 왕국의 롤렌트시 근처에 거주하며 유격사인 아버지 밑에서 자란 소녀로, 가족처럼 함께 자라 온 요슈아와 함께 유격사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어느 날 에스텔의 아버지 카시우스는 급한 용무가 생겼다며 여행을 떠난다. 견습 유격사인 유격사가 된 두 사람은 카시우스의 업무를 대신하게 된다.

▲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 발표 영상 (영상출처: CLE 공식 유튜브 채널)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는 궤적 시리즈 신작과 유사한 퀵 배틀과 커맨드 배틀 두 가지 전투 방식을 채용했다. 퀵 배틀은 필드에서 공격과 회피를 활용하는 방식이며, 커맨드 배틀은 적과 아군의 행동 순서 및 포지션을 의식하며 턴마다 행동을 지시하는 것이다. 

출시일 발표와 함께 패키지 한정판 브레이서 박스도 함께 공개됐다. 본편 패키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브라이트 가문 포토 엘범, DLC 의상, 실물 상품 등이 동봉된다.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는 9월 19일 PC, PS5,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CL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니혼 팔콤
게임소개
하늘의 궤적 더 퍼스트는 궤적 시리즈 첫 작품 '하늘의 궤적 FC'의 완전 리메이크 버전이다. 모험의 주요 무대인 리벨 왕국이 3D로 재현됐으며, 등장 캐릭터 모두 그래픽이 향상됐다. 또한 영웅전설 여의 궤적 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