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밸런스 조정 포함, 바람의 나라 환골탈태 2 업데이트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0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바람의나라 환골탈태 2 업데이트 (사진제공: 넥슨)
▲ 바람의나라 환골탈태 2 업데이트 (사진제공: 넥슨)

넥슨이 5일,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환골탈태 2’를 실시했다.

지난 4월 환골탈태 첫 번째 업데이트로 성장 콘텐츠와 편의성을 전면 개편한 데 이어, 이번에는 풍성한 규모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먼저 직업 간 밸런스 조정을 적용하고, 승급 시점에 맞춰 신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한다. 아울러 원거리 자동 타겟팅 기능을 추가하고 7차 직업 전용 게이지 소모 요소를 제거하며, PvE 및 PvP 상황에서 각각 사용되는 마법을 분리한다.

또한 탐라 지역과 황산벌 지역에 신규 스토리 퀘스트를 추가하고 각 지역의 밝혀지지 않았던 이야기와 새로운 지역 보스 ‘그슨새’, ‘'진’서라마옥거인’을 선보인다. 아울러 기존 탐험일지를 업적을 쌓을 수 있는 신규 탐험일지와 캐릭터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일지’로 구분하여, 퀘스트 완료 및 물품 수집은 탐험일지에서, 몬스터 처치 후 정수 수집 이력은 몬스터일지에서 나누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3월 5일까지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바린이나르샤 캐릭터 지정 시 100레벨부터 700레벨까지의 1+1 레벨업 혜택과 각종 성장 아이템을 지원한다. 그 외에도 다양한 경험치 이벤트로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내년 1월 1일까지 14일 동안 누적 출석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바람의나라 환골탈태 2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