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아리와 르블랑, 페이커 전설의 전당 스킨 공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05,2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페이커 헌정 '떠오른 아리' 스킨 일러스트 (사진제공: 라이엇코리아)
▲ 페이커 헌정 '떠오른 아리' 스킨 일러스트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29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롤)’ e스포츠 프로 선수 ‘페이커’ 이상혁(이하 페이커)의 업적을 기리는 ‘전설의 전당’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플레이어는 페이커가 제작에 참여한 ‘아리’와 ‘르블랑’의 신규 스킨과 페이커의 별명인 ‘불사대마왕’을 상징하는 요소가 가미된 시각 효과, 아이콘, 감정표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콘텐츠 수익의 일부는 페이커와 구단에 환원된다.

이벤트 패스는 페이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즐기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신규 스킨 ‘떠오른 전설 르블랑’을 비롯해 페이커의 역대 롤 월드 챔피언십 우승 스킨 3종 ’브로콜리 남작’ 칭호, 페이커 와드 등 인게임 보상을 획득한다.

▲ '전설의 전당' 콘텐츠 소개 영상 (영상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유튜브 채널)

배틀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는 컬렉션에 따라 ‘떠오른 전설 아리’, ‘불멸의 전설 아리’ 등 이벤트 기간에만 선보이는 신규 스킨을 얻을 수 있다. 스킨별로 귀환 모션에 등장하는 ‘소환사의 컵’, 대지 문양에 각인된 페이커의 안경, 포탑 철거 시 나타나는 페이커 사인 등이 롤 최초로 구현됐다.

페이커의 전설의 전당 헌액을 축하하고 업적을 돌아보는 공간도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는 29일부터 6월 16일까지 서울 중구 소재 하이커 그라운드에서 ‘페이커 신전’을 운영한다. 페이커 신전에는 페이커 형상화 동상, 상습 숭배 및 기습 숭배 체험관, 전설의 전당 스킨 체험관 등이 준비됐다.

전설의 전당 콘텐츠는 5월 30일부터 롤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며, 6월 13일부터는 라이브 서버에 정식 도입된다. 전설의 전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커 헌정 '떠오른 전설 르블랑' 일러스트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일러스트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페이커 신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코리아)
▲ 페이커 신전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