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피어엑스 운영사, SBXG 임정현 CEO 선임

/ 1
▲ SBXG 임정현 신임 CEO (사진제공: SBXG)

프로게임단 ‘피어엑스(FearX)’를 운영하는 SBXG가 모회사 포바이포(4by4) 최고전략책임자(CSO) 임정현 부사장을 신임 CEO로 선임했다.

임정현 신임 CEO는 기업 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성장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왔다. 그는 재 SBXG에서 e스포츠 게임단(피어엑스), e스포츠 문화 공간(포탈, 마우스포테이토) 비즈니스, 게임전문 MCN(롤큐) 사업 등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하며 적극적 사업화로 수익성을 강화하는 등 새로운 사업 전략을 수립·실행할 계획이다.

임정현 신임 CEO는 "SBXG는 e스포츠 콘텐츠기업으로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포트폴리오가 가장 균형 있게 구성된 기업"이라며 "사업적 측면에서 보다 정교한 접근과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 뿐 아니라 수익성 개선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SBXG의 기업 효율성을 극대화해 나가면서 회사 고유의 혁신성과 경영 레거시 역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대표적으로 부산시, 부산교육청 등과 함께 추진하고 있는 부산 지역 기반 e스포츠 생태계 구축 사업인 ‘BESPN(BUSAN ESPORTS NETWORK)’사업 등 게임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정현 신임 CEO는 딜로이트에서 전략컨설턴트로 근무한 바 있으며 동아원 미래전략실, SK홀딩스 SUPEX추구협의회, 페이스북 등을 거쳐 하이컨시 최고운영책임자(COO), 뤼이드 부사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임정현 신임 CEO는 SBXG 대표 선임 이후에도 포바이포 CSO를 겸임하며 두 회사 간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댓글 0 (댓글을 달면 1포션이 지급됩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