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라오어 드라마 시즌 2 애비와 제시 역 배우 공개

/ 1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HBO 홈페이지)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HBO 홈페이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시즌 2의 주요 등장인물 애비 앤더슨과 제시 역을 맡은 배우들이 공개됐다.

HBO는 10일 자사 스트리밍 플랫폼 맥스(MAX)를 통해 케이틀린 디버(Kaitlyn Dever)와 영 마지노(Young Mazino)를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케이틀린 디버는 원작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The Last of Us Part 2, 이하 라오어 2)’의 주인공인 애비 엔더슨을, 영 마지노는 제시 역을 맡았다.

왼쪽부터 케이틀린 디버, 영 마지노 (사진 출처:맥스 공식 트위터)
▲ 왼쪽부터 케이틀린 디버, 영 마지노 (사진 출처:맥스 공식 트위터)

케이틀린 디버는 TV 드라마 ‘모던 패밀리’, ‘멘탈리스트’ 등에서 단역으로 활약했고, 2019년 넷플릭스 드라마 ‘믿을 수 없는 이야기’에서 주인공 ‘마리 애들러’ 역을 맡았다. 그녀가 맡은 애비는 엘리와 함께 라오어 2의 더블 주인공인 만큼 드라마에서도 중요하게 다뤄질 전망이다.

영 마지노는 한국계 배우로 영화 ‘파운데이션’, 드라마 ‘토미’, ‘프로디걸 선’ 등에서 단역을 맡았다. 2023년 방영된 넷플릭스 드라마 ‘성난 사람들’에서 주요 등장인물인 폴 조 역으로 출연해 형에게 불만을 품은 백수 동생을 연기했다. 그가 맡은 제시는 주인공 엘리의 여자친구 디나의 전 남자친구며, 디나가 임신한 아이의 유전학적 아버지다.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는 오는 1분기 제작을 시작하며, 2025년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너티독
게임소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는 너티독의 간판 타이틀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이제는 훌쩍 자라 19세가 된 주인공 '엘리'와 그녀를 지키는 '조엘'의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인다. 부성애를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