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미소녀 호러 어드벤처 폐심 2, 스위치 한국어판 나온다

/ 1
폐심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 폐심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9월 출시된 미소녀 호러 어드벤처게임 ‘폐심 2: 심령방송(Livestream 2: Escape from Togaezuka Happy Place, 이하 폐심 2)’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제작을 발표했다.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폐심 2는 히마 채널을 운영하며 신인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세 명의 주인공이 유명한 심령 스폿인 폐허가 된 쇼핑몰에서 갑자기 덮쳐 오는 인형 탈로부터 도망치면서, 각종 아이템과 힌트, 단서를 모아 탈출하는 횡스크롤 미소녀 호러 어드벤처게임이다.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미소녀들의 운명이 크게 바뀌게 되며, 탐색 도중 종종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이 닥친다. 호러게임이지만 전작과 마찬가지로 잔인하거나 무서운 장면이 적으며, 마스코트에 붙잡히거나 함정에 빠지는 등 위기 순간에 이벤트 CG가 등장한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폐심 2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폐심 2 스크린샷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폐심 2: 심령방송 2023년 10월 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큐리에이트
게임소개
페심 2는 미소녀 호러 어드벤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세 인터넷 방송인 히마리, 아이나, 미야비가 되어 버려진 토가에즈카 해피 플레이스 쇼핑몰을 탐험하고 주인공들과 얽힌 과거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세 캐릭터를 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