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차세대 심즈 될까? 크래프톤 ‘인조이’ 플레이 영상 공개

/ 4
인조이 (사진출처: 인조이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 인조이 (사진출처: 인조이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K-심즈’, ‘차세대 심즈’라는 별명으로도 불리는 크래프톤 신작 인조이(inZOI)의 새로운 영상이 등장했다.

크래프톤은 지난 12일, 인조이의 인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인조이는 심즈(The Sims) 시리즈로 대표되는 인생 시뮬레이션 장르 신작으로, 언리얼 엔진 5로 개발 중이다. 플레이어는 직접 캐릭터가 되어 인생을 살아가거나, 게임 속 신이 되어 집과 거리, 도심을 변화시키는 등 자신만의 이야기를 끊임없이 만들어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캐릭터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건축모드, 필터 등 게임의 다양한 부분들이 소개됐다. 출근길 버스를 기다리는 모습부터 편의점에서 알바를 하는 것, 요리한 음식을 친구와 함께 먹는 것, 길거리에서 버스킹하는 것, 아이와 놀아주는 것 등 인생 시뮬레이션 장르만의 즐길 거리들이 담겼다.

특히 언리얼 엔진 5의 완성도 높은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사한 햇빛이 내리쬐는 거리 분위기나 실제 사물과 유사한 수준의 광택 표현, 매끄러운 캐릭터 모델링 등이 그래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외에도 인종과 연령대는 물론, 표정과 비만도, 메이크업, AI 이미지를 접목한 의상 디자인 기능까지 보유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가구와 타일까지 전부 바꿀 수 있는 하우징 기능도 선보인다.

▲ 인조이 인게임 영상 (영상출처: 크래프톤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된 영상 일부 (사진출ㅊ
▲ 공개된 영상 일부 (사진출처: 인조이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한편, 인조이는 오는 16일부터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서 게이머들을 만난다. 현장에서는 게임을 즐겨볼 수 있는 시연대와 함께 이벤트 참여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지스타 2023 홈페이지크래프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인조이 미정
플랫폼
PC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인조이는 심즈(The Sims) 시리즈로 대표되는 인생 시뮬레이션 장르 신작으로, 언리얼 엔진 5로 개발 중이다. 플레이어는 직접 캐릭터가 되어 인생을 살아가거나, 게임 속 신이 되어 집과 거리, 도심을 변화시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