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제노스·타츠마키 등,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원펀맨 컬래버

서머너즈워: 크로니클과 원펀맨이 만났다 (사진제공: 컴투스)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과 원펀맨이 만났다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25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한국 서버에 애니메이션 원펀맨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에는 오는 27일 업데이트된다.

원펀맨은 주먹 한 방으로 모든 적을 쓰러뜨리는 히어로 사이타마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다룬 TV 애니메이션이다. 클리셰를 깬 독특한 콘셉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진지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분위기 등이 호평받으며, 일본과 북미를 포함한 여러 나라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원펀맨 주요 인물이 크로니클에 소환수로 등장한다. 캐릭터는 총 8종으로, 태생 5성 불 속성 소환수 제노스와 아토믹 사무라이, 물 속성 소환수 가로우와 실버 팽, 바람 속성 소환수 전율의 타츠마키와 지옥의 후부키, 태생 4성 어둠 속성 소환수 킹, 빛 속성 소환수 무면허 라이더가 있다. 각 캐릭터는 나선 소각포, 유수암쇄권 등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여러 기술을 사용한다.

소환수들은 모두 오는 5월 24일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태생 5성 등급 컬래버레이션 소환수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한다. 소환 마일리지를 200회 적립하면 컬래버레이션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강자 선택 소환서를 준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추가된 새로운 던전인 진화의 탑도 열렸다. 원펀맨에 등장하는 괴인 아수라 카부토가 최종보스로 등장하며, 이를 처치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오는 5월 24일까지 매일 제공되는 새로운 임무를 수행면 원펀맨 컬래버 캐릭터 8종에게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길드 레이드 참여 횟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로그인 접속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열리며, 성장의 길 등을 클리어하고 환원석, 무지개몬, 생명의 숨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정의 집행! 성장의 길 이벤트는 오는 5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는 크로니클과 원펀맨이 만난 만큼 글로벌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번 협업에 대한 세계 각지 유저들의 관심도 매우 뜨겁다. 세기의 컬래버레이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소환수와 소환수 조합을 통한 팀 전략으로 압축되는 서머너즈 워 특징에 MMORPG 콘텐츠를 더해 규모를 키웠다.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 3종과 팀을 이뤄 전략을 펼친다. 이를 통...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