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포탈 닮은 VR 공간퍼즐 FPS, 워프랩 발표

/ 1
워프랩 메인 이미지 (사진출처: 픽셀 프레이머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 워프랩 메인 이미지 (사진출처: 픽셀 프레이머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VR로 밸브 대표 공간퍼즐 FPS 포탈을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게임이 공개됐다. 포탈 특유의 퍼즐 시스템에 건슈팅을 더한 워프랩(Warp Lab)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픽셀 프레이머는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자사 신작 워프랩 플레이스루 영상을 공개하고 게임의 상세 정보를 발표했다. 심리스 포털 라이크를 지향하는 워프랩은 다양한 퍼즐 외에도 여러 전투 및 샌드박스 요소를 가지고 있다.

트레일러를 통해 확인된 바에 의하면 플레이어는 워프건과 권총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총을 가지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게 된다. 워프건은 사용할 때마다 사용 회수가 카운팅되며, 권총은 재장전이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적의 처치에는 사격 외에도 물리엔진을 사용해 높은 곳에서 떨어트리거나 사물과 충돌시키는 방식도 가능해 창의성을 자극한다.

▲ 워프랩 레벨 플레이스루 트레일러 (영상출처: 픽셀 프레이머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 설명에 따르면 게임은 10개로 분류되는 퍼즐 및 전투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리 샌드박스 모드를 통해 다양한 실험이 가능하다. 아울러 아레나 모드를 통해 전투 상황에서 자유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도 있고, 글로벌 리더보드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도 가능한 것으로 확인된다.

워프랩은 오는 2023년 2분기 출시될 예정이며, 메타 퀘스트 2 및 스팀 VR을 지원한다.




워프랩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워프랩 스팀 상점 페이지)
▲ 워프랩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워프랩 스팀 상점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댓글 0 (댓글을 달면 1포션이 지급됩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0'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