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심즈 경쟁작 파라라이브, 커스터마이징 소개 영상 공개

▲ 세밀한 체형 설정도 가능한 파라라이브 (사진출처: 파라라이브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심즈 시리즈의 경쟁작으로 손꼽히는 인생 시뮬레이션 ‘파라라이브’가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기능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알렉스 마세(Alex Massé)가 팀을 꾸려 제작 중인 인생 시뮬레이션 파라라이브는 심즈 시리즈와 비슷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더 자유롭고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점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에서 빛을 발한다. 심즈에서 모드 없이 불가능한 부분이 파라라이브에는 기본 기능으로 탑재돼 있다는 뜻이다. 대표적으로 피부와 머리 색, 신체 크기를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으며, 색상과 채도, 명도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 파라라이브 파라메이커 오버뷰 영상 (영상출처: 파라라이브 공식 유튜브)

15일 공개된 오버뷰 영상에는 해당 기능을 활용하는 장면이 담겼다. 몸을 다양한 부위로 나눠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과 문신 및 점의 위치를 원하는 위치와 크기로 배치하는 등 다소 제한적인 커스터마이징으로 지적받은 심즈 4에 비해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 준다.

파라라이브는 싱글플레이 게임이며, 스팀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는 한국어 지원 여부가 불투명하나, 개발자 알렉스 마세가 향후 더 많은 언어가 추가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으므로 기다릴 여지는 충분하다는 의견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알렉스 마세
게임소개
'패럴라이브'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거주하는 1인 개발자 알렉스 마세(Alex Massé)가 만들고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오픈월드로 구현한 살기 좋은 마을의 주민이 된다. 나만의 캐릭터를 ...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