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작 온라인 FPS '스카이스크래퍼' 티저 영상 공개

/ 1
▲ '프로젝트: 스카이스크래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타타스튜디오)

라타타스튜디오는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개발 중인 차세대 멀티플랫폼 온라인 FPS 게임 '프로젝트: 스카이스크래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 스카이스크래퍼’는 PC 온라인 FPS 게임으로 ‘워록’ 을 개발한 장윤호 대표를 필두로 언리얼 엔진4를 이용해 2020년부터 제작된 기대작이다. 짧지만 강한 인상을 주는 이번 영상을 통해 게임의 주 무대로 펼쳐질 북미 유명 도심 전경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그리고 게임플레이의 핵심인 윙수트 활공을 선보였다.

슈팅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프로젝트: 스카이스크래퍼'는 캐릭터의 이동 자유도를 극대화한 파쿠르 시스템, 게임 내 다양한 특수 장비와 탈 것 및 지형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라타타스튜디오의 장윤호 대표는 "’프로젝트: 스카이스크래퍼’를 궁금해 하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이 영상을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젝트: 스카이스크래퍼’는 2022년 PC를 시작으로 콘솔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과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젝트: 스카이스크래퍼'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라타타 스튜디오
게임소개
'프로젝트: 스카이스크래퍼'는 멀티플랫폼 온라인 FPS 게임이다. 캐릭터의 이동 자유도를 극대화한 파쿠르 시스템, 게임 내 다양한 특수 장비와 탈 것 및 지형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