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슬래지해머의 콜 오브 듀티 신작, 올가을 출시된다

/ 1
▲ 슬래지해머의 콜 오브 듀티가 올가을에 돌아온다 (사진출처: 콜 오브 듀티 공식 홈페이지)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새로운 신작이 올해도 출시된다. 이번에는 월드 워 2로 유명한 슬래지해머 게임즈가 제작에 나섰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지난 4일 진행된 2021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을 통해 자사 주요 타이틀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여러 신작에 대한 소식이 발표된 가운데 콜 오브 듀티 시리즈와 관련된 내용도 있었다. 소식에 따르면 현재 액티비전 산하 스튜디오이자 콜 오브 듀티 월드 워 2, 어드밴스드 워페어 등을 개발한 슬래지해머 게임즈 주도하에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신작이 제작 중이며, 출시 목표 시기는 올가을이다. 

이번 신작의 콘셉트에 대해선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최근 출시된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워존 및 다른 전작들과 연계되는 공유 에코 시스템을 유지할 계획이며, 현세대 기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될 전망이다.

슬래지해머에서 만드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신작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슬래지해머게임즈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WW2’는 액티비전블리자드 산하 슬렛지해머게임즈에서 개발한 FPS로, 미래전으로 나아가던 기존 시리즈 방향과는 다르게 ‘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젊은 신병 '다니엘'의 시...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