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Displays(대표 류영렬)가 자사의 대화면 인기 모니터 제품에 대해 6% 중복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알파스캔 4008 UHD 커브드, 3279 QHD 프리싱크, 3288 광시야각 시력보호 3종이다.
6월 13일부터 30일까지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선착순 500명에게 행사 제품에 적용되는 기본할인에 추가적으로 6%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6%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4008 UHD 커브드 시력보호’는 3840x2160의 초고화질 화면에 Full HD 화면 4개를 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마치 4대의 모니터를 동시에 쓰는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Full HD 대비 4배 많은 픽셀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고 10bit에 NTSC 85%의 색재현율로 차원이 다른 자연색을 구현한다. 또한 UHD 60Hz, DP 1.2, HDMI 2.0 + HDCP 2.2를 모두 지원하므로 진정한 4K 모니터라고 할 수 있다.
멀티뷰 PIP(picture in picture), PBP(picture by picture) 기능을 지원해 PIP모드에서는 데스크탑과 노트북, 노트북과 셋톱박스 등 2개의 기기를 연결하여 2개의 화면을 동시에, PBP모드에서는 최대 4개의 기기를 1개의 모니터에 연결하여 분할된 4개의 화면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다. 11mm에 불과한 내로우 베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과 함께 시원하고 막힘 없는 대형 화면을 즐길 수 있다.
‘3279 QHD 프리싱크’는 32인치 QHD 대형화면에 NTSC 88%의 높은 색재현율, 5ms의 빠른 응답속도, 티어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프리싱크 및 각종 게임 특화 기능 및 시력보호 기능 지원으로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티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DP 또는 HDMI 단자로 연결하면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 할 수 있도록 FPS, Racing, RTS, 게이머 1, 게이머 2 등 6가지의 게임 모드를 탑재했으며, Shadow Control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디테일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보이지 않던 적군을 쉽게 포착할 수 있다.
‘3288 광시야각 시력보호’는 플리커프리, 안티블루라이트의 시력보호 기능과 최신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한 초슬림 디자인의 32형 모니터다. 소프트웨어로 블루라이트의 강도를 줄이는 일반적인 안티블루라이트 모니터의 경우 흰색이 약간 노란빛을 띄는 등 색 왜곡과 밝기 저하가 있을 수 있는데, 3288은 독자적인 하드웨어 기술을 적용한 진정한 안티블루라이트 모니터라 할 수 있다. 두께가 11mm, 베젤 너비가 12mm에 불과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으며, 시원하고 막힘없는 화면으로 화면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사각 프레임 형태의 스탠드는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감각적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