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ASRock 200시리즈' 메인보드에 옵테인 메모리 원클릭 업데이트를 지원해 차세대 퍼포먼스 시스템을 쉽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인텔 옵테인 기술은 설치된 SATA 장치가 더 빠르고 즉각적인 반응을 시스템에 부여함으로써 부팅과 로딩 시간을 줄이도록 가속화시킨다. 간단한 방법으로 메인보드의 바이오스를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ASRock 앱샵을 통해 몇초만으로도 필요한 드라이버를 설치 할 수 있다.
설치 방법은 메인보드의 울트라 M.2 슬롯에 인텔 옵테인 메모리를 장착한 후 ASRock 홈페이지에서 ASRock 앱샵을 다운로드 하여 “Intel Optaine Memory 1 Click Install”을 선택한다.
위의 방법으로 진행을 실시하면 바이오스 업데이트 및 자동으로 필요한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준다. 진행되는 동안 시스템 리부팅이 몇 차례 이루어지니 이점은 주의하는 것이 좋다.
옵테인 메모리 원클릭 업데이트는 ASRock B250, H270, Z270 칩셋의 메인보드에 모두 지원한다.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이 자랑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