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디스아너드 2 이어서… ‘프레이’도 한국어 패치 확정!

/ 1

▲ '프레이'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베데스다의 신작 FPS ‘프레이’를 한국어로 즐길 수 있다. 게임의 국내 유통을 맡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디스아너드 2’에 이어 ‘프레이’의 한국어 패치 제작에 착수했기 때문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9일, 자사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콘텐츠 판매 플랫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프레이’ 한국어 패치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프레이’의 더욱 쾌적하고 몰입도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국어 패치를 제작 중이라고 밝혔다. 패치는 6월 중 완성될 예정이다.

그렇다면 ‘프레이’ 한국어 패치는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 먼저 게임을 스팀이 아닌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서 구매해야 한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9일 기준, ‘프레이’ 영문판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1일 스팀에 등록 가능한 제품키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후 패치가 완성되면 구매 고객에 한해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한국어 패치 인스톨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단,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유통하는 '프레이'는 PC버전 뿐이며, 한국어 패치 역시 PC에서만 받을 수 있다.

‘프레이’는 2006년 출시된 동명의 FPS를 리부트한 게임으로, 원작과 달리 완연한 SF 분위기로 탈바꿈했다. 플레이어는 외계 생물체와 관련된 임상 실험에 자원한 ‘모르간 유’가 되어, 생지옥으로 돌변한 우주 정거장을 활보하며 살아남기 위한 싸움을 벌이게 된다. 게임 중에는 ‘글루 캐논’, ‘리사이클 수류탄’ 등 다양한 장비와 괴물의 능력을 사용하는 ‘뉴로모드’ 등을 활용해야 한다.



▲ '프레이'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프레이(2017) 2017. 05. 11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프레이(2017)’은 지난 2006년 출시된 FPS ‘프레이’의 리부트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2032년을 무대로, 주인공 ‘모건 유’가 되어 우주 공간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실험의 진상을 파헤치게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