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상으로 미리 보는 테스트, 리니지 이터널 공식 트레일러 공개

/ 1

▲ '리니지 이터널' 테스트 공식 영상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4일, 자사의 MMORPG 신작 '리니지 이터널' 비공개 테스트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리니지 이터널' 공식 홈페이지, 엔씨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엔씨소프트 모바일 앱 버프(BUFF)에서 볼 수 있다.

영상을 통해 플레이 캐릭터와 주요 액션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데스나이트'를 비롯하여 '오필리아', '카이', '프레야', '레온' 등 '리니지 이터널' 주요 캐릭터가 모두 등장한다.

영상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반왕 켄라우헬'을 물리친 '데포로쥬'의 아들 '윌리엄', 그리고 그의 수하였던 '지켈(데스나이트)'이 더 이상 악행을 저지르는 것을 막기 위해 저항군들을 모아 '혈맹'을 조직해 맞선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또한 이번 영상은 테스트 버전 실제 플레이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짤막하게 등장하는 '인게임 컷신'은 플레이 캐릭터들의 숨겨진 과거를  확인할 수 있는 '이터널 연대기' 임무를 통해 풀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많은 게이머들이 단체로 돌다리를 건너고, '타오라', '아트라콘'과 같은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데스나이트'의 의미 심장한 대사는 '혈맹'의 의미를 다시금 떠올리게 한다.


















▲ '리니지 이터널' 공식 영상 갈무리

영상을 제작한 '리니지 이터널' 개발실 이우승 리드 다이나믹 아티스트는 “영상을 통해 '리니지 이터널'의 핵심인 다양한 캐릭터와 대규모 전투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이터널'은 11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5일 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24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이터널'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이터널'은 원작 '리니지'로부터 200년이 지난 후 어둠만이 존재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절대적인 권력의 상징, 무자비한 제국의 총수 암흑황제에게 복종하는 12인의 데스나이트와 그 휘하의 제국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