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업체 로이체(대표 문창호, www.royche.co.kr)는 20여년의 PC주변기기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XECRET브랜드로 기계식키보드 'XECRET K830L'을 출시했다.
XECRET K830L은 5가지 조명 효과로 환상적인 환경을 가지며 기계식으로 정평이 난 Kailh청축 스위치가 탑재돼 명쾌한 클릭감으로 게이밍 환경에 적합하다.
또한 안티고스팅 기술이 적용되어 무한으로 동시입력이 가능하다. FPS, 대전액션, 리듬액션, MORPG, MMORPG 등 모든 게임에 오류없는 입력이 가능하며 6KEY모드를 따로 지원해 은행권, 보안 사이트 이용에도 문제가 없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기본 프로그램, 뮤직 플레이어의 단축키가 내장됐고, 전체 키 잠금 및 윈도우 키 잠금, 방향키 전환 기능 등을 제공한다. 게이밍 사용자를 위한 무각 스페어키 캡과 리얼 메탈 소재의 키보드 상판, 키보드 위에 조그다이얼 통한 볼륨 조절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현재 이 제품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5월 4일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일반 판매가 80,000에서 30% 이상 할인된 55,000원에 판매한다.
로이체의 마케팅 담당자는 "K830L은 알루미늄 메탈디자인으로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한번에 담아내고 Kailh 방식의 고급키보드 장착에 멋진 조명효과와 많은 기능이 어우러진 하나씩 가지고 싶어 할만한 워너비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Xecret K830L 기계식키보드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용산의 기계식키보드 전문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