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의 국내 유통사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X99 시리즈 최초로 인텔에서 공식 인증 받은 썬더볼트3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매스-스토리지 디바이스는 물론 USB TYPE-C 포트를 통한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의 조합까지 가능한 GA-X99P-SLI의 출시를 기념하여 USB TYPE-C 충전 케이블을 1:1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기가바이트 GA-X99P-SLI는 X99 메인보드 시리즈 최초 인텔의 썬더볼트3를 공식 인증 받은 메인보드로써 후면에 위치한 USB TYPE-C 포트를 통해 다양한 썬더볼트 매스-스토리지의 지원은 물론 멀티 미디어 디바이스와의 연결도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디스플레이포트-인 단자를 후면에 탑재하여 4K 출력이 가능한 그래픽카드와 조합 시 USB TYPE-C 포트를 통해 데이지-체인 기술 구현이 가능하여 하나의 포트를 통해 최대 6개의 썬더볼트 디바이스에 4K 영상 출력까지 가능하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최신 기술을 탑재하고 기가바이트만의 안정성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서버급 워크스테이션 게임이나 하이앤드 게이밍 PC를 구축 예정인 사용자들에게 만족감은 물론 USB TYPE-C 충전 케이블 증정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구매 메리트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 된다"고 밝혔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