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SSD 전문회사이며, 차세대 SSD인 OSSD(One-Chip SSD)를 생산하는 엠아이에스디(www.misd-kr.com)는 반도체 집적기술을 이용해 크기 및 소모 전력을 줄이고 성능과 용량을 높인 'MiSD SATA3.0 OSSD(One-Chip SSD) Extreme'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SATA3 OSSD(One-Chip SSD) Extreme는 컨트롤러 및 버퍼메모리, 낸드플래시를 MCP(Multi-Chip Package) 기술을 이용하여 가장 작게 고용량으로 집적시켰다.
엠아이에스디 SATA3 OSSD(One-Chip SSD) Extreme은 MLC와 SLC 두 제품으로 지원한다. 제품의 용량으로는 MLC제품은 64GB/128GB/256GB/512GB이며, SLC제품은 32GB/64GB/128GB/256GB 용량을 지원하며, 일반용(0’C~70’C)과 산업용(-40’C~85’C) 제품을 공급한다.
지속 읽기/쓰기 성능은 520MB/s / 460MB/s을 속도를 보여주며, 트림(Trim) 지원 및 웨어레벨링(Wear Leveling)을 지원한다. 추가로 AES 256비트 암호 기능으로 데이터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제품은 OSSD 칩 형태 및 2.5인치 모듈 제품으로 공급한다.
엠아이에스디는 SATA2 및 SATA3 OSSD(One-Chip SSD)의 전체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올해안으로 PCI/e 타입의 OSSD와 PCIe 타입의 OSSD도 출시할 예정이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